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48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도란이 못하니 어쩌니 해도
도오페스케 때는 페쌤 입에서 이 말이 나왔다는 거임ㅇㅇ
대표 사진
쑥1
그땐 못한단 말도없었을뿐더러 페이커가 유지라는 말자체를 처음했던거같은뎈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ㅇㅇ페쌤은 거짓말은 절대 안하신다는거임ㅇㅇ 이걸로 끝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그땐 모두 폼 왜이렇게 좋냐 소리들었는데 지금은..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내말이 나 저 말 듣고 진짜 너무 기뻤는데 지금은 그 말 쏙 들어갔다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상혁이는 확신있을때 저렇게 말해왔어서 더 기대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ㄹㅇ 도란 욕 덜 먹는게 억울하면 도란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되지 그 때 경기력을 본게 있으니까 팀 정상화 되면 할 수 있다고 믿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7
ㄱㄴㄲ 그때는 합 맞춘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저렇게 말해서 ㄹㅇ 두근두근했다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상혁이는 빈말 안함
녹음기를 틀면 틀었지 빈말은 안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9
하.....진짜 행복했는데 왜이렇게 됐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전생이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인터뷰 보고 진짜 기대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하아 그때 인터뷰 다 좋았어 오너도 긍정적인 인터뷰였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이게 끝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페이커가 유지하면 될 것 같다고 말한 거면 경기력 진짜 좋았다는 거임 빈 말 안 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ㄹㅇ 페이커도 그렇고 선수들 입에서 그렇게 긍정적인 팀평가 나올 때 진짜 경기보기도 재밌고 행복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이거 방송으로 했던 거야? 아님 방송 없이 한 거야??3
06.22 23:15 l 조회 214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 l 조회 2283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06.22 19:05 l 조회 121
케팝 옴 1
06.22 18:43 l 조회 615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06.22 18:17 l 조회 126
. 1
06.22 17:57 l 조회 515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06.22 17:23 l 조회 134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06.22 17:12 l 조회 174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06.22 17:01 l 조회 596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06.22 16:56 l 조회 1586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06.22 16:29 l 조회 936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06.22 16:28 l 조회 144
삼성티비 인스타 4
06.22 16:25 l 조회 306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06.22 16:22 l 조회 136
어제까지 2
06.22 16:08 l 조회 101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4
06.22 16:08 l 조회 145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06.22 15:57 l 조회 1039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2
06.22 15:49 l 조회 220
연습 없을지도 7
06.22 15:42 l 조회 170
. 12
06.22 15:30 l 조회 22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