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51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2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잡담] 3일 전에 생일이셨던 손님 케이크 좀 찾아가십시오.. | 인스티즈

호프집에서 생일 파티 하셨던 30대쯤 보이는 손님아... 개큰거 새거를.. 진짜 아까워죽겠네 제발 가져가세요 과일 케이크...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케이크: 날 데려가줘요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맛없어졌을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아까워 심지어 딸기 케이크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도 안가져가시면 걍 가게직원들이랑 먹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손님..까먹으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쌀텐디.... 아까우ㅜ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우... 식품 분실물은 무조건 당일폐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휘낭시에 두고 간 거 일주일 지나도 안 찾아가길래 슬쩍 보고 괜찮길래 먹었는데 그후에 2주 뒤에 찾으러 온 적 있어서 없었다고 말했어.. 그 후로 썩든 말든 폐기 안 해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걸 무슨 생각으로 3주뒤에 찾으러 온거지 ㅌㅋㅋㅋㅋㅋㅋㅋ 자체 폐기 기준이 없구나... 우린 오든 말든 식품은 당일에 연락없으면 다 버리거든 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년 넘어서 모자 찾으러 오는 인간도 있던데 뭘ㅋㅋ큐ㅠㅠㅠ 휘낭시에는 작은 거니까 버리든 말든인데 케이크는!! 케이크 이거 딸케라 최소 3만 원 넘을텐데ㅠ 이것도 일주일까지 뒀다가 걍 먹어버릴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식품이라 상해서 버렸다고 하고 먹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독서실에서 일했는데 수능 끝나고 자리에 있는 책들을 하나도 안 치우고 퇴실한거임
사장님이 창고에 보관하시다가 계속 안 찾아가길래 수능 끝나서 버리는거라 안 찾아가나해서 폐기했는데
무려 1년 뒤에 나타나서는 자기 다시 수능볼거라면서 책 그대로 있죠? 이 ㅈ.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8에게
ㄹㅇ상식밖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아까워....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케이크 3일이면 유통기한 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이야? 나 예에전에 개인 케이크집에서 생크림 케이크 샀을때 4일까지 나눠먹어도 멀쩡했었는데 파바꺼는 다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이크 유통기한 짧아... 오늘까지 안오면 직원분들이랑 먹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고 찾아오면 상할까봐 폐기시켰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오늘 딱 자정 12시까지만 기다리고 안 오면 우리끼리 먹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오늘도 안 오면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해서 폐기시켯다해!!! 걍 먹어버려 얼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미 맛없어졋을수도잇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거 내 기억에 손님이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둘게요 갈때 가져가겠습니다! 해서 넣어줬는데 손님이 그대로 가고 나도 까먹고 마감할때 발견한... 쭉 냉장고에 있었으니까 맛은 쪼끔이라도 남지 않았을까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언능목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취해서 기억 안 나는 거 아녀? 내 돈이 다 아깝다ㅋㅋㅋ 케이크도 아깝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음식물은 당일까지 보관하고 이후에는 폐기한다고 얘기해... 에바다 전화라도 주지 ㅠ
상한거 처리하는 것도 일인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새거라서 우리가 먹는다고 치자 한 조각이라도 썰었던 거면 안 먹고 통째로 버려야하는데 저 큰걸 부들부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효... ㅠㅠ 고생이 많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찾으러 오면 케이크에 곰팡이펴서 다른 음식들 위생문제로 버렸다고 하고..걍 먹자...3일이면 유통기한 한계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담부턴 번호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 인기글에 뜨니..? 어제 결국 안 찾으러 오셔서 사장님이랑 직원들 나눠서 맛있게 먹었어! 3일 지나서 그런가 딸기가 약간 무를라고 했는데 다행히 상하진 않았음! 케이크 두고 가신 손님 이제 안 오셔도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떴옹
ㅋㅋㅋㅋㅋㅋ손님도 아 3일이나 됐네 버렸겠지 하고 안가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에 과일만 그러지 케이크류는 만든 다음 냉장고에서 좀 숙성? 2-3일 시킨 다음이 제일 맛있어ㅋㅋㅋㅋ
어쨌든 맛나게 먹었다니 럭키비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결국 손님은 안 왔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궁금하다 어캐됐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있게 잘 먹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앞으로 번호를 받아놓거나 매장에 안가져가면 익일폐기한다구 해야얄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그래도 주인이 엄연히 있는건데 저렇게 하면 안될것같음 난 음식이어도 내것아니면 무조건 아까워도 폐기처리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또 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앞으로 음식물 맡아줄 때는 안 찾아가시면 익일 폐기된다고 안내 드리구 포스트잇에 전화번호 받아서 붙여놔! 우리 매장은 그렇게 했었어! 버리는 것도 일이고 되게 신경쓰이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케이크는 썩기 직전이 가장 밋나용 여러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사람들 잘 안 찾아감.....그리고 가게에서 이미 버렸을때쯤 찾으러 와....왜 그러냐고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인데 바지 숏기장 살때 기장 길면 개현타옴
9:57 l 조회 2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9:56 l 조회 7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2
9:56 l 조회 10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
9:55 l 조회 4
40이 무슨뜻이야? 2
9:55 l 조회 13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2
9:54 l 조회 20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8
9:54 l 조회 25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8
익들은 만두 한번에 몇개먹어??2
9:53 l 조회 14
친구 둘 키톡 초대해서 채팅방 만들엇는데
9:53 l 조회 8
남자입장에서 번따당하면 기분 어때?1
9:52 l 조회 25
나 오른쪽 눈이 이상하게 보이는데 와이러지..4
9:52 l 조회 32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34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6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7
9:51 l 조회 54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6
9:50 l 조회 18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1
9:50 l 조회 19
잘생기고 능력있는데5
9:50 l 조회 27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1
9:50 l 조회 10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2
9: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