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지방직(서울)에서 근무하다가 인사교류로 국가직 중앙부처로 옮겼는데(행안부, 국토부) 이런곳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서울에서 근무하다가 지방으로 유배간줄 알더라구.. 중앙부처에서 좀 큰물에서 놀아보려고 간건데..
공무원 잘 모르는 익들한테는 지방가서 유배? 처럼 느껴져? 중앙부처 이런건 잘 모르나 사람들이
|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
|
원래는 지방직(서울)에서 근무하다가 인사교류로 국가직 중앙부처로 옮겼는데(행안부, 국토부) 이런곳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서울에서 근무하다가 지방으로 유배간줄 알더라구.. 중앙부처에서 좀 큰물에서 놀아보려고 간건데.. 공무원 잘 모르는 익들한테는 지방가서 유배? 처럼 느껴져? 중앙부처 이런건 잘 모르나 사람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