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초등학교 2학년 때였나 ㅋㅋㅋ
그때 둘이 제일 친했었는데
같이 트로트 부르고 그랬음 ㅋㅋㅋㅋ
남자애 하나 두고 겨루고 그랬는데 사실 난 안좋아하고 그냥 재밌어서 놀이처럼 즐겼던건데 ㅋㅋㅋㅋ
집에서 같이 피치핏치핏치인가 그거 등장인물 흉내내고 맨날 자기가 주인공 역할한다고 하면서
서로 돌아가면서 하고
놀이터에서 일진 언니가 괴롭히는거 구해준다고 다가갔다가
일진 언니한테 개털리고
나중에 말 없이 여름방학 때 전학 간거 듣고는
집앞에 많이 찾아갔었는데
막 그 집앞에서 울고그랬음 ㅋㅋㅋㅋㅠㅠ
부모님 이혼하고 많이 힘들어했던 너한테 무슨 위로를 해줘야할지 몰랐어
지금이라면 더 좋은 친구가 되어줬을텐데
좋은 곳으로 이사 가서 잘 지내고 있었으면 좋겠다
여전히 참 그리워 벌써 20년이 지났구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