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옛날에 엑스랑 해외롱디 해본적이 있는데하루하루 우울하고 피폐해져서 6개월만에 헤어지자 했대
자기 인생에서 가장 우울한 연애였다고 하더라고
근데 이번에 애인이 어학연수가는 상황이라
나는 장거리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자기는 그때가 너무 힘든 기억이라 똑같은 짓 못하겠대
그래서 헤어지자고 하는데
나는 엑스는 엑스고 나랑은 시작도 안 해보고 헤어지는게 이해가 안되긴 하거든(장거리 해본적 없음)
그래서 내가 지금 싫어서 헤어지자는 거냐니까 그건 아니고 좋대(그래보이긴함)
상황이별은 없다고 하잖아 그냥 그정도로만 좋아하는거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
아니면 진짜 저 과거때문에 ...?
혼란스러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