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11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62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근데 우리팀도 이렇게 말해주는 고참 있으면 좋겠어 꼬라지 부리는 거 아니고 무섭게 혼내는 고참
대표 사진
신판1
안타가 다 잡혀? 그럼 처맞고라도 나가 이거 너무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 저런 고참 너무 필요해...... 기강 잡는 고참 필요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기강 빡세게잡네 저런 고참 있는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호달달.. 아무래도 어린 선수들이 많다보니 기강 빡세게 잡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런 역할 하는 사람 필요함… 이렇게 해주는 것도 힘들텐데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이게 고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용규도 빡세겠다 저런말해주는 베테랑이 몇없으니까 혼자 다 해야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용규 얼굴 떠올리면서 보니까 진짜 무섭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저런 베테랑 진짜 필요한데 귀하다
무섭지만 저렇게 말해주는 사람 있어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오웅... 근데 저런 고참 있어야 됨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저런 고참 필요함 어린 선수들 많은 팀은 특히나 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저런 역할 해내면 너무.. 너무 외로울 것 같아 다들 어려워하니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마쟈ㅠㅠㅠ 그래도 누군가는 해야하니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이런 고참 진짜 있어야돼… 선수단 나이 어려질 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근데 저 정도 기강 잡는 거 가지고 나쁘다 뭐다 하면서 피한다거나 오히려 적대감 갖는 선수라면 난 절대 프로 해서는 안 된다고 봄 (당사자성 발언입니다) 그리고 우리팀 기강 잡히긴 했어야 해서.. 에휴.. 모쪼록 용규코치님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잡도리해주는 용규가 좋아 평생 잡도리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멋있다..저런 고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주장인 송성문이 인터뷰에서 넌지시 말할 정도로 기강 안잡혀있는 애들 많다던데 저런거 ㄹㅇ 필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이런 선수 있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저런고참이 필요해.. 용규슨수가 진짜 총대매고 큰일해주시는거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ㅠㅠ....귀하다 저런 고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우리팀 선수단 나이도 어린데 캡틴이 인터뷰에서 돌려 말할 정도로 태도 관련 잡음이 들려서 잡도리가 절실하긴 했어 ㅎㅎ... 앞으로도 용큐가 기강 쫙 잡아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용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베테랑들도 말년에 좋게좋게 지내고 싶겠지 저런 말 하고 싶을까 총대메고 말 해줄 사람 한명은 있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너무 필요햇음 키움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이런 고참 진짜 팀에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기강 더 잡아주세요 용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용큐…기강 더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더 해주세요 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용큐 플코로 전환한게 신의 한수 ,, 그냥 선수로만 뛰었을 때는 자기는 코치가 아니라 선수들한테 이래라 저래라 말을 잘 못하겠다는 식으로 말했는데 플코되고 저렇게 잡아주는거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어린선수들은 진짜 분위기 쉽게 타서
저렇게 잡아줄 어른이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총대 메고 저런 말 하기 쉽지 않을 텐데... 우리 팀에도 저런 베테랑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잡도리 매일해줬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진짜 저런 고참이 있어야 팀 기강도 잡히고 분위기도 딱 잡아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용큐가 빠따 들고 있었어도 납득했음. 속이 다 시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잡도리 하고서 볼넷 출루 홈런까지... 용큐 평생 히어로즈 해줘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말하는 사람이 제일 힘들 거임 대단하다 다들 파이팅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용큐ㅠㅠㅠ기강 더 잡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처맞고라도나가
이거 이용규가하니까 진짜신뢰도100%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너무 좋음👍🏻👍🏻👍🏻 저렇게 말해주는 베테랑이 꼭 필요함 잡을 땐 잡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베테랑이고 선배라도 저렇게 쓴소리하기 쉽지않은데 멋있다.. 사실 누가 동생, 후배들한테 꾸지람 하고싶냐고 자기가 총대매는거지 ㅜㅜ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솔직히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첨부 사진용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부럽다 우리도 너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용큐밖에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빠따 들어도 ㅇㅈ이야 용큐 잡도리 더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용큐선수 오래오래 건야해줘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저런 역할 ㄹㅇ 쉽지 않은데... 어린 선수들 많은 팀에선 저런 베테랑이 진짜 고맙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진짜 너무 좋음 맨날 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용큐... 빠따 들어도 인정... 잡도리 더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저런 최고참이 팀엔 꼭 필요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얼라들이 잘못한다는게 아니라 저렇게 누가 안잡아주면 팀 분위기 어수선해지고 선배 무서운줄도 모름... 저렇게 쓴 소리해주는 입장도 달갑지 않을걸 잘 알음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우리팀도 이런 선배 필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6
진짜 진심으로 용규선수가 빠따라도 쳐서 선수들 기강 잡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고마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7
용큐 제발 기강 더 잡아줘 진짜 답없는 애들이라고 매일매일 잡도리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나 용규유니폼도 있었던 무지인데 진짜 용규 저럴때 진짜 멋지고 선배같고 마음 따땃하고 그렇다
용규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마지막 자막까지 뭔가 멋지다 키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9
베테랑들 쓴소리 필요하지...진짜
예전에 비해서 나아졌지만 좀 풀린다 싶으면 잡아주는 베테랑 진짜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기강 잡는 베테랑 필요하지 솔직히 저것도 총대 메고 해야하는 건데 누가 하고 싶겠어 그럼에도 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1
와진짜개멋있음...... 저게 운동선수지 하 2020년대에 저렇게 잡아줄 사람 팀에 있다는거 진짜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2
고참의 역할이지 머싯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우리팀 원랴도 젊은 팀은 맞고 그 에너지가 매력이긴하지만 중간쯤 되는 연차의 주축들 다 빠지고 근래 성적까지 안좋으면서 걍 다 해이해져서 이용규같은 역할이 필요했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4
베테랑콤 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5
솔직히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6
멋있다..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7
아 베테랑콤 와 용큐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8
멋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낼부터 청룡기구나
23:13 l 조회 1
2026 사구 순위7
23:10 l 조회 65
조병현선수 진짜 잘 생겼다
23:08 l 조회 20
내일 최지만 데뷔전이네1
23:06 l 조회 44
하 내친구 자꾸 최지훈암탉 이난리 22
23:03 l 조회 157
데이비슨 영상 모음 볼 파니누나들...
22:59 l 조회 70
에프파니 눈물펑펑이야4
22:58 l 조회 52
고별전이라면 적어도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은 줬어야지 2
22:57 l 조회 117 l 추천 1
왕옌청3
22:55 l 조회 123
시라카와는 빨간색이 맞나? 1
22:54 l 조회 94
근데 선수야 증명해야 되니까 쩔수라지만 팬들한텐 진짜 예의없다…
22:52 l 조회 34
랜디 춤 잘 춘다1
22:52 l 조회 41
팀을 위해 살았던 선수라 구단 행보가 매우 아쉬움3
22:51 l 조회 156 l 추천 1
엔씨 스캠때 상대없어서 화이트삭스/LA다저스/샌디에이고를 직접 연결해준게 데이비슨인게…5
22:51 l 조회 287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아니다... 스포츠도 어쨌든 사람이 하는건데
22:49 l 조회 73
갑자기 데이비슨 선수 투수등판한 거 생각남
22:49 l 조회 41
근데 타팬들도 슬퍼하는 거 보면
22:49 l 조회 54
외인들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는 게 슬픔
22:48 l 조회 17
근데 다노네 역대 1루 용타들 대단한 사람들이네1
22:47 l 조회 76
켈리 쿠에바스 뷰캐넌 니퍼트 데이비슨19
22:47 l 조회 34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