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좋은데 회피기질 나오면 진짜 헤어져버리고싶어서벼르고있었는데 진짜 찐헤어지니까 또 너무 잘해줬던기억이 떠올라서 너무 힘들고,,,
인스타 언팔은 했으면서 프사는 계속 보는건 뭔 미련이냐?ㅜ 투데이 계속 올라가네
|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좋은데 회피기질 나오면 진짜 헤어져버리고싶어서벼르고있었는데 진짜 찐헤어지니까 또 너무 잘해줬던기억이 떠올라서 너무 힘들고,,, 인스타 언팔은 했으면서 프사는 계속 보는건 뭔 미련이냐?ㅜ 투데이 계속 올라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