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권 대학 제외ㅠ
영어전공 제외하고..
나 광명상가인가경 라인증 하나거든? 솔직히 말할게...내가 다니는 대학이 영어로 수업할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했어
그래서 나같이 다 못알아들을꺼라 생각하고 수강신청 햤었는데 다 고개 끄덕이는거야..교수님 유머에 웃고
뭐지..내가 너무 우리학교를 과소평가한거야? 아님 대학생들 다 영어 그렇게 잘해?
나 진심 한단어도 못알아들음..한국어 단 한글자도 말 안하셔
영어랑 아예 상관없는 사회과학대학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
|
최상위권 대학 제외ㅠ 영어전공 제외하고.. 나 광명상가인가경 라인증 하나거든? 솔직히 말할게...내가 다니는 대학이 영어로 수업할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했어 그래서 나같이 다 못알아들을꺼라 생각하고 수강신청 햤었는데 다 고개 끄덕이는거야..교수님 유머에 웃고 뭐지..내가 너무 우리학교를 과소평가한거야? 아님 대학생들 다 영어 그렇게 잘해? 나 진심 한단어도 못알아들음..한국어 단 한글자도 말 안하셔 영어랑 아예 상관없는 사회과학대학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