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6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9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3014204?category=1

[잡담] 고양이 털 밀었는데 화 잔뜩 남 | 인스티즈

[잡담] 고양이 털 밀었는데 화 잔뜩 남 | 인스티즈

[잡담] 고양이 털 밀었는데 화 잔뜩 남 | 인스티즈

미안하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밀면 정신적으로 안좋을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털 쓸어줘도 그루밍하는 데 오래 걸리고 이중모라 더위도 많이 타서 어쩔 수 없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때에 따라 밀어 주는 게 냥이한테 더 도움이 될 때가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 보면 여름에 고양이 털 다 밀도라ㅋㅋㅋㅋ 더운데 털 복실복실 있는게 정신건강에 더 안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양이는 앵간하면 털 밀면 안 돼 쓰니네 고양이는 쓰니가 알아서 하겠지만… 고양이 털 미는건 아주 희귀한 경우임 대부분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모종도 스트레스 받으면 밀면 안 돼 여름일지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나리 그만훼... 너가 이런 댓 남기는거 보는 내 정신도 힘들다 그냥 귀엽다 하고 넘기면 무슨 일 나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오마잇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귀엽다 우리애도 너무 더워해서 슬 밀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말 개기엽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귀여워 밀기 전 사진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놀랍게도 밀기 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ㄱㅇㅇ 미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미?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각도에서 살아남은거면 미묘 맞아! 귀여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보니까 진짜 화난거 맞네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냥이 진짜 백호같아 ㅠㅠ 귀여운데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왜 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나도 아메숏 키우는데 아메숏 털을 왜 밀지..?? 저렇게 잡혀서 털 밀려준 것도 신기하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메숏 이중모라서 털갈이 시즌에는 털을 빗어주는 데에도 한계가 있어! 특히나 단모종 + 털갈이라 고양이 자기도 더워서 빗질해 줘도 스크래쳐에 몸 부비고, 덥다고 잘 눕지도 않은 맨 바닥에 계속 있어 실내 온도 낮춰도 계속 그러길래 그냥 고민하다가 결정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표 사진
익인11
쓰나 이거 읽어봐
나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안 좋다고 나오네
뭐라하려는 건 아니고 너가 누구보다 네 고양이 아낄테니까
참고하면 좋겠다 싶어서 가져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밀ㅈ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인이 어련히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양이도 털관리 해줘야돼? 개들은 미용을 주기적우로 하니까 모르겠는데 괭이들은 어느정도 자라면 털 안자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일정 길이만큼 자랐으면 더 안 길어지더라 고양이는 그루밍이라고 해서 스스로 털 정리 할 수 있어! 이게 애들한테는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여름엔 더우니까 그루밍 하면서 체온도 낮추고 그래 그루밍 하고 털 만져보면 신기하게도 진짜 온도가 내려가 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밀기전이랑 표정 차이봐ㅋㅋㅋ 넘 귀엽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고... 에어컨 못 틀 형편이면 어쩔 수 없지만 웬만하면 털은 안 미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집냥이는 장모종인데 성격 짱예민해서 털 못밀어ㅜㅜㅋㅋㅋㅋ 맨날 빗질에 에어컨 풀가동해^^... 한여름엔 전기세 30만원넘게나옴 😭 대리석사줬는데 거기서 잘 눕더라 쿠팡에 동물들 대리석판 파는데 그것도 사줘바방 더위많이타면 조아하더라!! 짱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집사가 어련히 알아서 잘할까..미는데 이유도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그래서 쟤들이 못보는 부분(등)만 밀어줘ㅋㅋㅋ
털 없으면 자존감(?) 떨어진대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양이 넘 귀엽다 ㅋㅋ
근데 고양이들은 털이 온도 조절을 해준대
오히려 털이 있어야 여름에 더 잘 버틸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우리 고양이 털 밀기 시도하면 애 경기 일으킬것 같아 예민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여워 8ㅅ8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짱짱귀 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집애도 장모종인데 여름이라 습해지면 털이 뭉치거든 그래서 빗질하려고하면 너무 싫어해서 여름에는 그냥 밀어버림 초반에는 적응못하는데 나중에는 덜 더워해서 잘했다 싶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캐 용맹해 겁나 귀엽다 그리고 내 주변은 단모종이고 장모종이고 다 털 1년에 한번씩은 밀던데.. 쩝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아아악 귀여워 백호다 백호!!!!!!!!!! 남기는 털 없이 다 밀면 문제인데 저렇게 장갑 장화 강아지풀 냄겨두면 괜찮음~집사가 제일 잘 아는데 말여~ 아웅 기여엉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3년동안 2번 7월장마래
8:55 l 조회 1
인형뽑기 한 번도 해본 적 없듀
8:55 l 조회 1
와 민경편집자의 길을 걷고있는걸까 나자신?
8:5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들어왔어?
8:55 l 조회 1
삼전 하닉없어서 우울한 친구들아
8:54 l 조회 9
컴활 2급 필기 균쌤 강의 들으면 커버 가능해?2
8:52 l 조회 5
근로장려금 새벽에 들어왔었네
8:52 l 조회 8
현대 날아오르자
8:52 l 조회 15
생일선물로 유산균 받으면 어떨거같애?8
8:52 l 조회 35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9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3
8:51 l 조회 6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1
8:51 l 조회 6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8:51 l 조회 98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2
8:51 l 조회 19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3
8:51 l 조회 16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5
8:51 l 조회 14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3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4
8:50 l 조회 13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32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