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5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8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땀쟁이인데 난 얼굴은 괜찮거든? 근데 두피랑 겨드랑이에 땀이 심하게 나

오늘 간만에 풀로 꾸미고 외출했는데 나온지 15분민에 고데기 다 풀림 ㅎ

지금은 에어컨 있는 실내로 들어왔는데 여전히 겨드랑이에 땀 폭포 생성 중....


대표 사진
익인1
난 +얼굴도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은 화장하면 진짜 찝찝하고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오도란트 발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수건 필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손수건이랑 쿨링 티슈 꼭 챙겨야 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리클로 별로 효과없쓰??
나 땀쟁이라 드리클로+겨드랑이 땀패드쓰면
티 안 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드랑이 땀 싫으면 다한증 보톡스 맞아봐
나 이번에 광명 찾았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땀쟁이인데 드리클로 쿨링티슈 선풍기 양산 필수조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피는 ㄹㅇ ㅇ찌해야해 고데기
다 풀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리클로 써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겨드랑이는 드리클로로 해결되,,, 이상 얼굴 겨드랑이 땀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피 땀이 진짜 노답이야.. 얼굴로 흘러서 결국 얼굴 땀까지 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나 진짜 얼굴포함 여름내내 땀 오지게 나서 걍 포기하고 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피가 ㄹㅇ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스퀘어 이따 오후에 오를까??
12:00 l 조회 1
역시 회사 친목의 끝은 퇴사엔딩이군...
12:00 l 조회 1
나하고 닮은 사람한테 고백공격받고나서 내얼굴이 싫어짐
12:00 l 조회 1
Isa 잘 아는 익들아😭
11:59 l 조회 3
가끔보면 여자들끼리 기싸움하길 원하는듯
11:59 l 조회 13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20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6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1
11:58 l 조회 10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5
11:58 l 조회 12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18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8
11:57 l 조회 20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1
11:57 l 조회 10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47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8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8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33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6
11:56 l 조회 10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9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