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50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13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16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2
22:09 l 조회 122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29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3
22:06 l 조회 142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5
22:06 l 조회 194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34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1
22:05 l 조회 47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7
22:04 l 조회 309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33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11
데이비슨 전적…..7
22:03 l 조회 163 l 추천 5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110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98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2
22:00 l 조회 84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374
키움 10연패였구나
21:58 l 조회 75
엔씨 새 외인 구했대??3
21:57 l 조회 244
다른 털보 내보내면 안 될까요 제발15
21:55 l 조회 310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33
21:54 l 조회 79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