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54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1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페 알바 혼자 일하는데 이렇게 연달아 들어오면 | 인스티즈

좀 숨막히긴해... 작년에 내가 사진 찍어둔 것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지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탈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 죄송한데 메뉴 잘못 했는데 취소하고 다시좀 해도될까요 저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화나신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카페알바 안해봤는데도 개끔찍하다…….난 음식점알바고 알바 세명이서 같이하는데도 저렇게 들어오면 끔찍하거든ㅋㅋㅋㅋㅠ혼자…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 울고싶어지네 저걸 어케 함 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한숨 한 번 쉬고 빠르게 순서 정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차라리 아메리카노 50잔샷을뽑을래 저렇게 다양한메뉴 너무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혼자선 개에반데 시간도 뭔 아침 아홉시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우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잠깐 눈물 한방울 흘리고 얼른 머리 굴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이래서 배달 같이하는카페는 알바하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관광지 주말오후에 일하는데 20만원어치도 만들어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냥 포기하고... 늦게 나오면 나 혼자 일하고 있는거 보이겟지~ 하면서 일하긴 한다.. 우선 눈물닦는데 5분 걸리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주 그냥 눈물바람으로 만드는거임~~~~^_ㅠ 일단 스무디부터 돌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개극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뭐부터 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저거보자마자 순서어케하지 깊생1분은드가야할것같다....그치만주어진시간이없다끔찍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선 매장부터 하고 배달 빼자고 생각했는데 배민원이네... ㄹㅇ 답도없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저러면.....순서 어떻게해야돼? 카페일 한 번도 안 해봐서 뇌정지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코멜로 만들기 개빡쎗는디 ㄷㄷ
일단 매장꺼 만들면서 파우더 준비 다 해놓고 배달용 샷내려야지 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그와중에 핫..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 가지가지 다 다른 거 시킴+심지어 배달이라 타임어택
보기만해도 혈압오르고 스트레스 받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서터레스 ㅜㅜ진심 배민1 시러 혼자 있는데 홀손님까지 오면 다 내던지고 그만두고 싶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정도면 앞이 캄캄해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와 이거 쳐낸거 대단하다..오른쪽건 어케 해보겠는데 왼쪽게 에바네 게다가 배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속으로 아오!!!!!!!! 하면서 욕 하면서 주문 쳐 낼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렇게 시킬거면 배민1으로 시키지말아죠!제발 ㅠㅠㅠ 배달 기사 10분도 안되서 들어와서 음료 언제나오냐고 물어봄 안그래도 바쁜데 스트레스가 .....
기사 빠꾸 시키고 못해도 15분 안에 만들어야됨 근데 매장손님도 있음 미치는거임 근데 결국 15분안에 못만들면 기사 와서 서서 계속 기다리면서 도대체 언제 다 되냐고 몇번이고 물어봄
나 공황장애올뻔했음 공차에서 혼자 일할때 진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아…ㅋㅋㅋ 차라리 홀이면 시간 걸린다고 양해라도 구할수있지.. 기사님들 다여섯명이서 몰려와서 쳐다보는거 ㄹㅇ 공황와서 얼마전에 관둠;; 고생햇다 쓰니..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
2:57 l 조회 2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16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8
2:54 l 조회 7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2
2:54 l 조회 14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34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1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2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36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18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2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04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6
2:47 l 조회 41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6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2
2:47 l 조회 79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69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7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3
2:4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