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59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
이 글은 1년 전 (2025/6/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무서워짐... 아니 이게 무슨 ㅜ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도.. 영상으로 보면 그냥 헌적해보이던데 김밥 먹으면서 조용히 보고싶다~ 했는데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ㄱㅊ 출퇴만 안 가면 저런 일 안 겪을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솔직히 출퇴도 가려고 했던 마음이 크지ㅋㅋㅋ 응원하는 선수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ㅇㅎ? 몰랐어 난 2군 경기 몇 번 갔는데 출퇴 한 번도 안 가봐서,,, 움 처음은 친구랑 가보는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군 경기장이 아무래도 너무 구석진데 있어서 ㅜㅜ 저 얘기 들으니까 고민됨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평일에 혼자 가봤는데 그 부심 부리시는 분들 사이에거 꿋꿋하게 견뎌냈어ㅎㅎㅎ 무서워 죽는 줄 내가 말걸면 아 예 이러고 자기들끼리는 맛있는거 나눠먹는데 좀 그랬음 그 자리에 3-4명 있었는데 나 힐긋 보면서 뭐라뭐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견제 진짜 너무 싫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다른분은 내가 소심하게 서있고 선수 이름 못 부르니까 싸인 받는 거 도와주셨는데 이분 가니까 남은 여자무리(^^)가 저랬어 그래도 버텼다 내가 제일 원했던 응원하는 선수 사진 얻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 생각하면 진짜 견딜 수 있을거같기도 하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님.. 1군 와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거 아니었으면 울면서 뛰쳐나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서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난 그래서 아빠끌고감.....사실 운전못해서 그런거도 있긴한뎈ㅋㅋㅋㅋㅋ.......아빠랑가면 아무도 시비안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혼자 출퇴도 구경하고 경기도 보러 가는데 절케 막 대놓고 견제당한 적은 없어 ㅋㅋㅋ
하루에 2군 1군 두 탕 뛴 날 1군구장에서 또 마주치니까 (내가 퓨처스에선 사복만 입고 있었고 1군 구장에선 A선수 유니폼 입고 있었음) 자기들끼리 아까 A보러 왔었나봐 하는 건 들은 적 있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진짜 신기한... 그걸 어케 기억하지 남한테 관심도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 사람도 좀 저런 무리 중에 하나라 퓨처스 되게 자주 가거든... 근데 2군홈구장 갈 때마다 보기도 하고 퇴근길 기다리면서 선수한테 DM보내고 ㅇㅇ이 1시간 뒤에 나온대~~ 이러는 거 봐서 나도 그 사람 최애선수 누군지 알긴 해 ㅋㅋㅋㅋㅋㅋ

위에 파니 댓글 보니까 생각난 건데 나도 예전에 상무간 선수 포카에 싸인 받고 싶어서 뒤에서 쭈뼛대니까 그 선수 팬들이 여기도 포카 있어요!! 하고 나도 받게 도와줌 친절한 사람들도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일단 동행을 구해보고.. 안되면 아빠한테 같이 가보자고 하고 아니면 견뎌 플랜으로 가야겠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빠 데리고 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그래야되나ㅋㅋㅋㅋㅋㅋ 아부지 저랑 데이트 가시죠 하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 만약에 가게되면 악질 스레드 유저인 척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성인 남자랑 같이 가면 좀 괜찮음... 나 남동생이랑 같이 갔었어...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우리팀 2군구장은 저런 일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나포함 세명이서 갔는데 뭐 그런거없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
13:02 l 조회 12
큰일났다 2
12:41 l 조회 22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19
12:38 l 조회 209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8
12:36 l 조회 96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98
비더레 10번 성공 진짜 어려운거네.....
12:32 l 조회 27
?
12:32 l 조회 137
잠실 익사이팅존 걍 팅커벨 소굴이겠지7
12:20 l 조회 99
갈맥들 도리들 서로 민재선수 민석선수 보내줘서 고맙다고 하는거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17
12:19 l 조회 257
트위터에서 nc팬들이 데이비슨 보고2
12:16 l 조회 251 l 추천 1
김하성 수비는 여전하네1
12:15 l 조회 129
유독 직관승률 좋은 팀이 있지 않아?15
12:07 l 조회 123
충격발언 하나 할게 7
12:01 l 조회 200
응원석 아니면 일어나는 거 지양해야되나?🥲 8
11:53 l 조회 226
연관 메뉴 🔗
두산 한화 입덕 가이드 키움 LG SSG KIA KT 롯데 삼성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NC
정보/소식 결승타 순위 (6/26 기준)24
11:50 l 조회 449
잠실 놀티 지류발권 어케 해?7
11:49 l 조회 60
라팍 처음 가는데, 음식 먹을 수 있는 공간 있어?5
11:49 l 조회 82
지명 연도로 보는 구단별 현역 최고참 원클럽맨11
11:45 l 조회 336
국내 선발 키우는게 쉽지 않은거 같아
11:37 l 조회 73
인천 현장티켓 사는거 가능해?9
11:36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