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바로 나인데 식습관 조절해보는것도 좋을듯
밀가루랑 유제품 안좋다해서 바로 끊고
카페인이랑 탄산 꼬박꼬박 먹던것도 바로 끊었는데
기분탓인진 몰라도 좋아진 느낌이야!
아무리 좋은거 다 발라도 피부과 다녀도 소용없다면
이런 소소한것부터 끊어보는거 추천해!!
| 이 글은 1년 전 (2025/6/13) 게시물이에요 |
|
그게 바로 나인데 식습관 조절해보는것도 좋을듯 밀가루랑 유제품 안좋다해서 바로 끊고 카페인이랑 탄산 꼬박꼬박 먹던것도 바로 끊었는데 기분탓인진 몰라도 좋아진 느낌이야! 아무리 좋은거 다 발라도 피부과 다녀도 소용없다면 이런 소소한것부터 끊어보는거 추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