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만원 달마다 받는데 원룸 너무 답답하고 건강 나빠져서 이번에 오피스텔 가고싶어서 ,, 월세 70에 관리비 대충 많이 나오면 수도 전기 포함 20낸다는데 월마다 90내는 거 오바야? 그쪽 주변 직장구할거구 남자친구도 그주변 살아서 교통비 데이트비용은 좀 절감돼
너희도 이정도 월급에 저정도 월세 내구 지내니..?
|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
|
216만원 달마다 받는데 원룸 너무 답답하고 건강 나빠져서 이번에 오피스텔 가고싶어서 ,, 월세 70에 관리비 대충 많이 나오면 수도 전기 포함 20낸다는데 월마다 90내는 거 오바야? 그쪽 주변 직장구할거구 남자친구도 그주변 살아서 교통비 데이트비용은 좀 절감돼 너희도 이정도 월급에 저정도 월세 내구 지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