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꾸 전애인이 너무 많이 생각나…야구배트로 막 때리고싶고
ㄱㅈ를 만들어버리고싶어
한번이라도 얼굴에 주먹 갈기는게 소원이야
그게 안되면 왕복싸대기 5번 ㅠㅠ
걔 진짜 엄청 멸치고 나보다 힘 약하거든? 사귈때 진짜 그게 전력 풀파워냐고 물어봤을때 수줍게 응 그랬단말이야
거짓말 아니면 내가 걔 이길거같긴 해 근데 거짓말 아닌거같긴 했어
아무튼 이러다가 전애인 찾아가서 마구 공격할거같아
그러면 폭행죄로 잡혀가겠지?ㅠㅠ
요즘 꿈에서 나와가지고 맘속이 부글부글 끓고 열받아…
첨으라고 한마디만 해줘…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