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말도 안되는 억까로 탑 2군 보내라고 2군 경기까지 쫒아와서 시위 해놓고
어제 1세트만 해도 바로 달려와서 탑 머리채부터 쥐어 뜯어 놓고
이제와서 탑 버스 타고 므시 가니까 가족놀이 하고 싶어졌냐
사람들이 기억력이 없는 줄 아나
| 이 글은 1년 전 (2025/6/15) 게시물이에요 |
|
뭔 말도 안되는 억까로 탑 2군 보내라고 2군 경기까지 쫒아와서 시위 해놓고 어제 1세트만 해도 바로 달려와서 탑 머리채부터 쥐어 뜯어 놓고 이제와서 탑 버스 타고 므시 가니까 가족놀이 하고 싶어졌냐 사람들이 기억력이 없는 줄 아나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