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38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1년 전 (2025/6/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결혼 시기는 합의한 상황

- 근데 그때쯤 아파트값이 피크일 때인 것 같아서 둘다 자가를 사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생각

- 전세는 사기때문에 무서움

- 월세는 아까움


이런 상황에서 고민하다가 애인 직장에서 관사를 월 10만원 이하에 신청할 수 있다는걸 알게 됨.

정확히는 기억 안나는데 3만원인가? 5만원인가 그랬던듯

아파트도 있긴 한데 경쟁이 치열해서 안될 수도 있고, 약간 외곽 빌라가 될 수도 있음

기간은 3년 살 수 있음. 그러면 부동산 값이 좀 안정될 것 같다고 생각중...

근데 나는 아파트 관사면 상관 없는데... 출산 생각도 있어서 약간 망설여지긴 한단말이야

그래도 이게 제일 베스트이긴 한 것 같은데 둥들이라면 3년 동안 참고 관사 살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일단 돈 모으고 시세 수시로 확인 해 볼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
0:48 l 조회 4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17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0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14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0:41 l 조회 18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
0:35 l 조회 8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4
0:33 l 조회 34
아 진심 내 취향 아닌데 왜 끌리지? 5
0:30 l 조회 35
왜 연애를 하면 남자들은 살이 찌는 거야?5
0:29 l 조회 28
연애중인 둥들아 연애하기 전에 '아 이 사람이다' 싶었던 적 있어?
0:28 l 조회 6
entj 만나는중인데 맨날 지피티랑 대화하는데 하.. 1
0:27 l 조회 16
전애인 레전드였는데 나 잘 헤어졌지2
0:27 l 조회 26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3
0:20 l 조회 28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9
0:19 l 조회 41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1
0:19 l 조회 20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1
0:18 l 조회 16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2
0:16 l 조회 19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6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9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9
0:05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