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은 다이어트 중에 일하고 오면 녹초돼서 어디 나갈 생각도 안들고 하루하루가 힘든데
심즈로 맛있는거 먹고 스파가고 하면서 힐링함..
원래 fps나 경쟁게임 좋아하는데 삶이 힘드니까 이런 게임도 할 체력이 없더라
인생시뮬겜으로 대리만족하는 인생 적다보니까 슬프다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6/16) 게시물이에요 |
|
현생은 다이어트 중에 일하고 오면 녹초돼서 어디 나갈 생각도 안들고 하루하루가 힘든데 심즈로 맛있는거 먹고 스파가고 하면서 힐링함.. 원래 fps나 경쟁게임 좋아하는데 삶이 힘드니까 이런 게임도 할 체력이 없더라 인생시뮬겜으로 대리만족하는 인생 적다보니까 슬프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