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수술이고 보호자 나 한명 따라가는데
짐이 막 많은건 아닌데
보호자 이불은 따로 챙겨오래서
이거저거 싸면 부피땜에 가방은 무리일거 같은데
캐리어는 오바인가 싶기도 하고..
입원 첨 해보는거라서 궁금해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6/23) 게시물이에요 |
|
엄마 수술이고 보호자 나 한명 따라가는데 짐이 막 많은건 아닌데 보호자 이불은 따로 챙겨오래서 이거저거 싸면 부피땜에 가방은 무리일거 같은데 캐리어는 오바인가 싶기도 하고.. 입원 첨 해보는거라서 궁금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