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등대지기가 꿈이야.....
혼자 살지 할일 많이 없지 내 시간 많지 사람 안 만나도 되지 인터넷이나 와파 터지지 음식은 뭐 막입이라 암거나 잘먹고....그렇게 보름 살다가 외롭다 싶으면 뭍에 나와서 사람들 만나고 맛있는 거 먹다가 또 사람들한테 질릴쯤 되면 다시 등대로 돌아가는 삶.....
너무 좋을 거 같지 않니?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7)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등대지기가 꿈이야..... 혼자 살지 할일 많이 없지 내 시간 많지 사람 안 만나도 되지 인터넷이나 와파 터지지 음식은 뭐 막입이라 암거나 잘먹고....그렇게 보름 살다가 외롭다 싶으면 뭍에 나와서 사람들 만나고 맛있는 거 먹다가 또 사람들한테 질릴쯤 되면 다시 등대로 돌아가는 삶..... 너무 좋을 거 같지 않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