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소주 2잔 마시고 심장개빨리뛰고 팔다리 시뻘개지면서 붓다가 간지럼증 생겨서 미친듯이 긁음 그러다 결국 토함
원래 얼쓰긴 했는데 간지럼증은 없었거든... 그냥 우연인지...아님 알러지인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8) 게시물이에요 |
|
새로소주 2잔 마시고 심장개빨리뛰고 팔다리 시뻘개지면서 붓다가 간지럼증 생겨서 미친듯이 긁음 그러다 결국 토함 원래 얼쓰긴 했는데 간지럼증은 없었거든... 그냥 우연인지...아님 알러지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