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89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7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9) 게시물이에요
잠안잠(면역력 관리x)
꽉끼는 바지
샤워할때 쨈지 삶음
여성청결제 남용 혹은 비누로 벅벅씻음
맨날 이상한거 주워먹음(튀긴거,기름진거,소화안되는거)
대표 사진
익인1
반성하고 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잖아…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들아 집에서 사각팬티 입어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각팬티 어디꺼 추천하나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각팬티가 딱 붙는 그런거야 아님 남자 트렁크 같은 그런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나 질염심했는데 사각팬티입고 광명찾음 딱붙는거말고 반바지처럼 널널한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 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쨈쥐 안 삶으면 씻은거같지가 않어…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5 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삶으면 안되는 거였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냉슈마찰은 괜찮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중이가 감기 걸리지 않을까....??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건 또 무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지근으로 하랭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삶다가 마지막엔 얼리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쨈지:하나만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성인데 다하네ㅎㅎㅎㅎㅎㅎㅎㅎ 그치만…! 다 맛있고 뜨끈하고 그런걸 어캅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ㅋㅋㅋㅋㅋㅋㅋ 쨈지 삶는대 개웃기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삶는게 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뜨거운물로 닦는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삶으면 안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쨈쥐에 물쏘기는 괜찮지? ㅠ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당이라 할말이 없네 미안합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맨날 이상한거 주워먹음(튀긴거,기름진거,소화안되는거)

ㅋㅋㅋㅋ 개웃김
근데 전적으로 동감하고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쏘리 투 쨈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여성청결제랑 꼼꼼히 씻는 게 좋은줄 알고 그렇게 살아왔는데 산부인과의사쌤이 그렇게 하면 안된다 하셔서 고치니까 바로 나음 이제 질염 안걸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럼 여성 청결제 굳이 안써도 되는 건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나 안쓰니까 바로 나았어 원장님이 쓰지말래 안좋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럼 어떻게 하래??? 그냥 물로 슥 헹구는건가 꼼꼼히하지말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에서 물을 흘려보내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돼 밑에서 위로 쏘지 말고!! 막 꼼꼼히 빡빡 씻지 말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냄새나는건..?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삶으면왜안대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 거 주워먹음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살살 때리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삶는게 안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뜨거운 물이 그렇게 안 좋다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뜨거운 물로 해야 뭔가 씻겨지고 살균되는 느낌이었는데 안좋은거라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ㅋㅋㅋㅋㅋ나도 딱 그 생각으로 질염 걸리면 뜨거운 물로 삶고 그랬는데 질이 뜨거운 물에 약하다 그랬나? 쨋든 안 좋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성청결제 젭알...그것만 고쳐도 반은 된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 주워먹는다니.. 그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친ㅠ 삶으면 안돼?!??! 냄새나서 비누로 박박 닦았는데 이것도 안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응 물로만 씻어야 한대 질염인 것 같은데 산부인과 가는 걸 추천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나 쨈지 꼭 삶는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나 밑에서 위로 맨날 쐈는데그게 문제였구나.....근데 그럼 비누묻힌거 어케 씻어 걍 위에서 밑으로 흐르는 물로 대충...?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슨 비누?! 쨈지는 그냥 물로만 씻어야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바디워시...대충 주변에 묻히는데 냄새날까봐ㅠ하 참아야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녀아녀 진짜 냄새 안나 물로만 그냥 잘 씻으면돼
진짜 찝찝한 날에는 청결제 써 자주쓰지는말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알려줘서 땡큐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삶으면 안되는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씻는 것도 질입구 안팎으로 빡빡 씻는 게 아니라 대음순 소음순 사이부분 치구 안 끼게 하고 질입구 옆 소음순과 회음부 쪽만 살살 문지르면 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빡빡 씻지않으면 씻은거 같지 않다구... 고쳐야하는데 항상 뭔가 찝찝해서 빡빡 씻게됨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성청결제 일주일에 한두번 쓰는데 괜찮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들 반성하는 거 개웃기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3번 나다 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댓글 다 삶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삶앗다가 동결건조 드가는데 이것도 안 돼?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각빤스입으면조아 짱~~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각빤쓰나 통큰 잠옷바지 입을때는 그냥 노팬티로 있는데 이제 집에서 삼각팬티입으면 답답하고 힘듷더라 다들 집에서는 주암주의에 자유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리고 냄새나 분비물이 많아지면 바로 병원가서 약 처방 받는게 좋은 듯 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땀많고 분비물 타고나길 많은 사람은 뭘해도 생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각빤쓰 사러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찝찝함과 질염.. 무엇을 선택해야하는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와 하나 빼고 다 나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질염있으면 이미 분비물들이 있잖아
그래도 씻을 때 그냥 흐르는 물로만 대충 씻고 냅둬야하는거야..? 청결제는 언제 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삶는다는게 뭔말이야?? 뜨거운물로 씻친다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원래 하나도 안 하다가 1,5 하니까 생김ㅋㅋㅋㅋㅋㅠ 진짜 잠이 보약이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여성청결제 매일쓰고 삶는데...
청결제는 도대체가 언제 써야하는것이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71 0:5222661 0
일상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80 06.24 17:3515474 0
일상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83 06.24 19:3711523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9093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421 1
와 닌텐도 드뎌 샀다
10:32 l 조회 2
플디야 열명으로 뭐라도 찍어놔
10:32 l 조회 2
진짜 겁나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2 l 조회 13
남아공아 얼른 한 골 넣아라 걍
10:31 l 조회 11
사무실에서 누가 허윽..어어..헉 하길래 뭔가했더니 골 먹힐뻔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31 l 조회 15
담당자 통화중이라고 다시 연락준댔는데 30분 넘게 안 오면1
10:31 l 조회 8
김승규 진짜 대박.. 1
10:31 l 조회 21
중소기업 다니는데 대표님 축구 보고 싶다고 집가심
10:31 l 조회 18
후욷후욱후욱
10:31 l 조회 4
와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1 l 조회 16
우리나라 개못한다
10:31 l 조회 17
와 김승규2
10:31 l 조회 22
아는 동생이 회사에서 상사한테 따박따박 따지면서 할 말 다 한다던데 왤케 사람 달라 보이고 친해지고 싶지 않아지지1
10:31 l 조회 13
와 ~ 이 ㅅ 벌
10:31 l 조회 14
지금 갑자기 사무실 개조용함
10:30 l 조회 41
와 방금 김승규 미쳣다
10:30 l 조회 16
빛승규
10:30 l 조회 3
대 승 규
10:30 l 조회 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놀래라ㅡㄴ
10:30 l 조회 14
와김승규
10: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