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14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친구 학교 졸업하고 리트 도전만 4년째 하고 로스쿨 준비생이라고 뽕(?)도 차있음 다른 친구들은 벌써 다 취업하고 공시 붙고 자기 사업한지 몇년 지났는데 벌써 혼자 이미 자기가 변호사 된거처럼 말하는데 
다른건 됐고 계속 도전하면 붙긴 붙는거야? 뭐 친구가 로스쿨 가서 변호사 되면 나쁠건 없는데 시험만 몇년 째인지.. 
대표 사진
익인1
리트가 ㄹㅇ 재능빨 아닌가ㅋㅋㅋㅋㅋ 내 좁은 식견 + 주위 애들 하는 거 보니까 리트는... 엉덩이 힘보다 머리 역량이 좀 더 많이 큰 것 같음....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말로는 최소 지방대 로스쿨은 갈 수 있을거같다는데 이번에 시험 보면 5년차야 ㅅㅈㅎ 걱정스러워 뭔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약간 적성검사같은거라 시간이나 노력보다 감각이나 방법론이 중요한듯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 데이터 + 선배 말 들으면 사실 리트만큼 점수가 잘 안 오르는 시험 없다고 생각함.... 적성시험이기도 하고 이게 애초에 사고방식 자체에서부터 그 지문을 특정 방향으로 해석하고 분석해낼 수 있는 사고여야해서 무작정 계속 공부한다고 오르진 않음. 물론 오를 수 있음. 다만 그게 자기 사고방식과 사고체계를 뜯어고치고 공부의 방향성을 잘 잡는 경우에만임.
냉정하게 말하자면 3년 이후엔 안된다고 생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그리고 로스쿨 나이도 오지게 봐서 안뽑힐 가능성 더 높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트신수설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
8:04 l 조회 4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
8:04 l 조회 3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
8:04 l 조회 4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4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10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1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30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31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21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35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29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5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5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67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9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30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2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3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