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일때!! 신입은 당연히 일 알려줘야하니까 있는게 맞고!! 혹시 아닌 익 있으면 1년만 채우고 다른데 가라 조언임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관심 많은게 좋아 아님 없는게 좋아? 난 무조건 후자거든? 내가 뭘하든 걍 난 내 일 1인분 할테니까 관심 안가졌음 하는데 내 아는 친구는 있는게 좋대 난 나한테 너무 관심많은 곳에서 데인적이 많아서 없는게 좋아 진짜…ㅠ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
|
경력직일때!! 신입은 당연히 일 알려줘야하니까 있는게 맞고!! 혹시 아닌 익 있으면 1년만 채우고 다른데 가라 조언임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관심 많은게 좋아 아님 없는게 좋아? 난 무조건 후자거든? 내가 뭘하든 걍 난 내 일 1인분 할테니까 관심 안가졌음 하는데 내 아는 친구는 있는게 좋대 난 나한테 너무 관심많은 곳에서 데인적이 많아서 없는게 좋아 진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