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3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경력직일때!! 신입은 당연히 일 알려줘야하니까 있는게 맞고!! 혹시 아닌 익 있으면 1년만 채우고 다른데 가라 조언임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관심 많은게 좋아 아님 없는게 좋아? 난 무조건 후자거든? 내가 뭘하든 걍 난 내 일 1인분 할테니까 관심 안가졌음 하는데 내 아는 친구는 있는게 좋대 난 나한테 너무 관심많은 곳에서 데인적이 많아서 없는게 좋아 진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 회사에 대해 아직 파악을 다 못 한 상태니까 일 관련해서는 간섭하는 게 좋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하는 직종 특성상 회사 정보 파악이 중요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없는게 좋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
14:15 l 조회 1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1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1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1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1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1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1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5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5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5
14:13 l 조회 1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6
14:13 l 조회 18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5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5
14:13 l 조회 33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11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7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5
14:12 l 조회 27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46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