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브레이크 타임이라 쉬는데 같이 알바하는 언니가 실수로 뽁!하고 뀐거야
다들 빵터져서 놀렸는데 냄새 맡고 다들 뛰쳐나감
정말이지 방구의 영역이 아닌 스멜.... 5분동안 가게 안으로 들어갈 엄두도 못냈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
|
가게 브레이크 타임이라 쉬는데 같이 알바하는 언니가 실수로 뽁!하고 뀐거야 다들 빵터져서 놀렸는데 냄새 맡고 다들 뛰쳐나감 정말이지 방구의 영역이 아닌 스멜.... 5분동안 가게 안으로 들어갈 엄두도 못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