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55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2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5) 게시물이에요
외모가 예쁘거나 잘생긴 건 정말 큰 장점인듯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크지만 다는 아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다라는 거임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은 인플루언서 때문에 많이 체감하긴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모가 인생을 바꾸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수해도 그냥 넘어감… ㄹㅇ 꼴보기 싫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엔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학벌도 좋더라 현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학벌 좋은데 학교에 그런 사람 몇 없어 ㅋㅋ 현타오지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그냥 그런사람이 인식이 크개돼서 많아보이는거로 보이는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가보면 한명한명 얼굴 다 본줄.. 나 연고중에 한곳인데 개많음 이쁜사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연고중에 하난데?? 너가 눈낮은거아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 어딘데? 나 연대 대형과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3에게
나 연대 여초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3에게
사람들 못생겼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라 진짜 그냥 평범한 길거리같은데??ㄷㄷ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8에게
우리 과엔 인플루언서도 많음.. 간호는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3에게
학과는 지워주라 ㅠㅠ 미안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3에게
사람들 하나하나 봐서 그런게 아니라 수업 들을때나 돌아다닐때나 헉하게 쳐다본사람 없어서 그렇게 말한거임!!ㅠㅠ 왜 기분상했는지 모르겠지만 못생겼다는 뜻이 전혀 아니란걸 알아줬음 좋겠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예쁘장 말고 연예인같이 예쁜사람이 학교에 많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인상 진짜 좋게봄...그리고 사람들도 친절해짐 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80퍼는 먹고 감 그 뒤로 성격이나 학벌 직업 이런거 보게 됨 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맞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은 이쁭애들이 돈 많더라 ㅋㅋ큐
유전 + 돈 바르기 모두만족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돈이 짱짱맨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생겨도 돈 있으면 돈없고 이쁜거보다 인생 난이도 쉬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눈치 주는 거 아닌데 이런 류의 글 5000개 본듯 어떻게 토씨 하나 안 틀리고 똑같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외모가 다라고 생각하면 본인만 손해고 우물 안 개구리 되는겨 걍 생긴 대로 살면 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쁘고 잘생긴 사람도 자살을 하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문 포인트가 그게 아니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20대에서 끝나지 않음 요양원에서도 예쁜 할머니가 인기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선 잘생기고 예쁘고 보면 손해볼건없음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모 예쁘거나 잘생기면 그럭저럭 살아지는데 못생겼으면 인생 살기 ㄹㅇ 비극임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님 어떤 새상을 사는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외모도 경쟁력이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외모에서 오는 호감도 무시할수 없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는 듯 그냥저냥 평범하게 생기기만 해도 잘 사는데 아닌 경우면... 하다 못해 살집 있어도 예쁘면 ㄱㅊ다 하자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꼭 엄청 예쁘거나 잘생기지않아도 호감상 얼굴 이게 진짜 사회생활할때 도움되긴하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뢰를주는 얼굴들이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체 어떤 인생을 사는거야…? 뭐 인플루언쪽임? 대기업 다니는데 외모 ㄹㅇ 다양하고, 능력이나 성격으로 호감 얻지 외모로는 안 얻는데… 애초에 나이대가 다양하니까 더욱 외모가 상관 없는 느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런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넌 영원히 외모정병 걸린 채로 사는거야… 대체 어떤 삶을 사는 거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
7:08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십마넌 들어옴
7:08 l 조회 1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7:07 l 조회 2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1
7:07 l 조회 7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2
7:07 l 조회 6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7:07 l 조회 11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7:06 l 조회 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7:06 l 조회 3
오늘 하닉 오르겠다
7:06 l 조회 21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36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1
7:03 l 조회 37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2
7:03 l 조회 12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6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5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91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1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55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