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뭔가.. 나 요새 뭘 하려고 해도 의욕이 바닥인것 같아
요새 취준 시작했는데 잘 안풀리니까 그런건가:;?
엄청난 무력감을 느끼는데 지금까지 공고를 보고 많이 지원했는데도 안되니까 그런 건가?
몸도 마음도 지쳐가네:; 아무리 내가 경력 없는 신입이라지만 써주지도 않으니까 내 존재가치가 낮게 느껴져...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뭔가.. 나 요새 뭘 하려고 해도 의욕이 바닥인것 같아 요새 취준 시작했는데 잘 안풀리니까 그런건가:;? 엄청난 무력감을 느끼는데 지금까지 공고를 보고 많이 지원했는데도 안되니까 그런 건가? 몸도 마음도 지쳐가네:; 아무리 내가 경력 없는 신입이라지만 써주지도 않으니까 내 존재가치가 낮게 느껴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