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3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엘롯…? 맞아?
대표 사진
신판1
기아도 업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엘지는 스윕패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엘지는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헉 그럼 롯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두 팀인 건 알앜ㅅ는데 팀을 정확히 몰라서ㅠㅠ 땡큐땡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기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기롯이야 엘지 한번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기아가 스윕패가 없다니 진짜 구라같다(당사자성 발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러게 난(무지) 맨날 왜 스윕패 당한 기분이엇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헐 기아 스윕 없었어??? (무지성 발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기아 초반기엔 날씨가 도와서 스윕 없더라 (무지성 발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무지라서 가능한 발언이라는 뜻 알겠는데 무지성 발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롯기 두팀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 입문 전으로 돌아가고 싶음
20:40 l 조회 7
오늘경기의 정말 무서운점
20:40 l 조회 21
아까 큰방에 엘롯라시코는 8회쯤되면 또 박빙이랬는데
20:40 l 조회 41
정품이면 9회초에 엘지 3점 내서 리드하다가 9말에 갑자기 개뜬금 솔리런 나와서 동점 됨1
20:40 l 조회 34
ㅋㅋㅋㅋ 울팀 경기 끝나고 씻고왔는데 왜 아직도 저긴 8회야...
20:40 l 조회 12
어제는 정품도 아님... 경기 시간 기준 오늘이 정품이다6
20:38 l 조회 129
나 갈맥인데 토할거 같아9
20:38 l 조회 104
하 왜 8이라는 숫자가 아직 있는거냐고
20:37 l 조회 42
사직에 있는 수도권파니들 어떡해?
20:37 l 조회 58
잠실즈 제발3
20:36 l 조회 96
허구연!5
20:35 l 조회 135
타팬 엘롯라시코 기대하고 우리팀 경기말고 사직봤는데
20:34 l 조회 112
사직 연장가는 상상..👀28
20:34 l 조회 274
갈맥네 감독도9
20:34 l 조회 186
연관 메뉴 🔗
한화 메이저리그 KIA 두산 키움 SSG 최강야구 NC KT 삼성 LG 입덕 가이드 롯데
뭐야 엘지 롯데는 같은 표값내고 경기를 두배로 봐8
20:32 l 조회 351
혹시 다들 선호하는 방송사 있어?8
20:30 l 조회 91
나 죽으면 롯데손해보험에 배상청구해줘
20:30 l 조회 69
최정 아들 한호는 아빠보다 항이 삼촌을 닮았네ㅋㅋㅋㅋㅋ2
20:30 l 조회 224
양팀 안타 13개 12개 쳤네...
20:30 l 조회 37
그만 1
20:2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