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8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4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이 글 적었었나 아닌가 기억 가물 ㅜ

직장사람 호감가는데(물론 성향몰라 헤테로겠지ㅜ)
어쩌다 카톡봤더니 이름이 0000🩷 요런식으로 된 사람한테 카톡와있더라구 근데 상대가 진짜 사랑이 많아서 팔짱도 잘 끼고 그래

1. 남친이다
2. 친구일 가능성 있다 

대표 사진
글쓴우동
눈 안 좋아서 못 봤는데 ㅜ 이름이 4~6글자? 처럼 되게 길긴했어 아마 별명이였던 느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구치 먼가 주말 출근이나 출장 많고 하셔서 남자친구는 없을 것 같은데 익은 어떤 색 붙여놨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오잉 그래?! 그냥 핑크하트! 나름 합리화해서ㅜ ‘남자친구면 블루색이였을꺼야...’ 합리화 중인데 핑크면 걍 친구일거야..,,, 싶어서 색깔 물어봤어 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3
완전 사바사 아님..? 난 1인데 내친구들은 친구끼리도 하트 잘 붙이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치ㅜ 좀 너무 조급하게 결정하고 생각하는건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3
웅 저런걸로는 백날 고민해봐야 절대 모름ㅜ 나만 더 혼란스러워져서 괴로울뿐.....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마자 진짜 괴로운 것 같아... 안하고 바쁘게 살다가도 ㅜㅠ 그냥 동성끼리 남자친구 있으세요~~? 묻는거 걍 스몰톡으로 받아들이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3
웅... 완전 걍 스몰톡임ㅋㅋㅋㅋㅜ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5
난 좋아하는 친구들은 양쪽으로 하트 붙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아 구래? 짝사랑이지만 ㅜㅠㅜ 친구였으면... 하트 붙어있는 친구들 많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1377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076
Enfp들만 답해주라 3
06.24 06:35 l 조회 184
Sis 영구정지 당했는데요….고민4
06.24 03:52 l 조회 421
포기 3
06.24 00:47 l 조회 431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6
06.23 19:38 l 조회 1628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468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125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974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489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5
06.23 13:19 l 조회 742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8
06.23 02:06 l 조회 1382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160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4
06.22 19:50 l 조회 953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2
06.22 19:04 l 조회 1516
다른 사람만 자꾸 꼬여3
06.22 09:01 l 조회 452
동들아 해외에서 이런거 레즈 신호라는거 알고있었어..?10
06.22 05:00 l 조회 1835
디자인 좀 골라줄 사람 13
06.22 01:12 l 조회 433
30, 40대 동이들 결혼에 대해서 고민되지 않아?7
06.21 22:55 l 조회 1231 l 추천 1
고백 어떻게 받고싶다 이런거 있어?4
06.21 22:09 l 조회 747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