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우는 장면을 꼭 넣고 싶다라는 말 이따금씩 했음진짜 너무 슬퍼보여서 자기도 슬퍼질 정도라고
근데 진짜..
폭력 가정이었고, 전교에서 왕따당한 경험
있어서 맨날 혼자 울고 삭히고 그랬던 사람이라
울 때 클라스가 다른가벼
이젠 잘 안 우는데
울 때마다 생각남 전애인이 했던 말
방금도 가족도 친구도 없는 내자신이 너무 비참해서 울다가 생각나서 글 찌끄려봄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우는 장면을 꼭 넣고 싶다라는 말 이따금씩 했음진짜 너무 슬퍼보여서 자기도 슬퍼질 정도라고 근데 진짜.. 폭력 가정이었고, 전교에서 왕따당한 경험 있어서 맨날 혼자 울고 삭히고 그랬던 사람이라 울 때 클라스가 다른가벼 이젠 잘 안 우는데 울 때마다 생각남 전애인이 했던 말 방금도 가족도 친구도 없는 내자신이 너무 비참해서 울다가 생각나서 글 찌끄려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