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82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우는 장면을 꼭 넣고 싶다라는 말 이따금씩 했음
진짜 너무 슬퍼보여서 자기도 슬퍼질 정도라고 
근데 진짜..
폭력 가정이었고, 전교에서 왕따당한 경험 
있어서 맨날 혼자 울고 삭히고 그랬던 사람이라
울 때 클라스가 다른가벼
이젠 잘 안 우는데 
울 때마다 생각남 전애인이 했던 말
방금도 가족도 친구도 없는 내자신이 너무 비참해서 울다가 생각나서 글 찌끄려봄
대표 사진
둥이1
상처가 있구나 지금은 좀 어떤지 궁금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겉으론 아주 멀쩡해
오히려 사랑 많이 받고 자란 사람으로 봄...
방어기제가 심해지다가 결국 그렇게 된 거 같아... 그냥 놓아버리는 거?
그래서 지금은 지밖에 모르는 사람의 표본이 되어버린 거 같아ㅠ
쉬는날에 만날 사람 하나도 없고...
그게 익숙해질 정도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했어
일단 남들이 뭐라하든 자기 자신을 우선순위로 두고 있다니 다행이다
담에 좋은 사람 만나면 잘 지낼거야 걱정하지마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근데 이렇게 몇 년 살다보니
진짜 외롭긴 하다..?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외롭긴하지 그래도 일단 자기 자신하고 잘 노는게 타인을 만날 준비도 되는거 같더라고
난 그걸 잘 못해서 자꾸 사람을 찾는거 같고 기쁜데도 슬픈 이상한 감정이 들어오거든
단단해지는 중이라고 생각해봐
위에 설명 보면 이미 충분히 단단한 거 같기도 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알아봐주고 좋게 봐줘서 고마워
다들 힘들지만 살아내고 있는거겠지?
내가 사람을 의지 하지 않고 진짜 독립적인 성격이라 (아니.. 성격이된거지ㅠ)
사람들이 부러워 하긴 하는데
난 오히려 그렇게 사람을 가까이 하고 싶어 하고 의지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부러울 때가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난 독립적이였는데 언젠가부터 사람을 좀 찾는달까 외로움인지 뭔지가 느껴져서 좀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어 지금도 마친가지고 내입장에선 친하게 지내던 애랑 거리가 생긴 뒤로 너무 그리워 근데 참고 있거든 그래서 쓰니 같은 성격을 내가 지금 배워야 해 나 얘 알기 전엔 완전 사람한테 관심없이 지냈는데 사람하고 친해진다는게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 나를 지금 재건하는 중임 근데 힘든건 힘들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맞아 나도 정말 마음을 다해 잘해주고 챙겨줬던 애랑 손절하고 더 심해진거 같아 ㅋㅋㅋㅋ
이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나는 정말 정말 큰 도움이 돼서
추천해 주고 싶은 건
법륜스님 즉문즉설
이거.. 진짜 덜 고통스럽게 사는 방법을 배워 가고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 애가 본문에서 말하는 전애인이야?
난 그냥 친구처럼 대화하던 편한 애였는데 누군가의 삶에 깊게 들어간다는게 얼마나 힘든건지 이번에 배웠어 나를 잃어버릴 정도였어서 지금은 교류를 거의 단절 된 상태야 근데 그 뒤로 내가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었어 아직도 그리움으로 남아있는데 연락을 하는게 나은 건지 어떤지 확신이 안 서서 안 하고 있는 상태야
이렇게 멀어진다면 영영 연락이 끊어지고 추억의 일부로 가버린다는게 아까는 깊은 슬픔으로 다가오더라고 그러다 또 괜찮아지고 마음이 아직은 왔다갔다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방금 댓 단거는 친구내용임
흠 그렇다면 더더욱 즉문즉설 강추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지금 듣고 있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뭐같은짝사랑
1:12 l 조회 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11 l 조회 2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3
1:10 l 조회 7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7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1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6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0
1:04 l 조회 32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16
사랑방 망했네11
1:00 l 조회 79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0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5
0:54 l 조회 62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9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34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41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4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3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1
0:35 l 조회 21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4
0:3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