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84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1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갈색여치 개많고 개징그러움..

나도 진짜 알고싶지않았어

대표 사진
익인1
모기는??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기는 많겠지 그건 괜찮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갈색쳐이 서치해서 찾아보니 징그럽게 생겼다.....곱등이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곱등인줄알았는데 찾아보다 알았어
엄지손가락만하더라 커
차라리 바퀴가 낫겠다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에 뭐 붙어서 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는 우리집 강아지가 뛰는 높이로 뛰어.. 진짜 50마리는 본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씁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뱀나온다고 가지말라더라 진짜 최악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여름 산 오바인것같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제 갈색여치 먹는유튭 봤는데 진짜 개크던데…..실제로 보면 기절각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먹는 영상만 봐도 기절하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신나온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내가 다니는 산에 절 세 개 무당집 두 개 있어
귀신으로부터는 안전할것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행이다 쓰니를 지켜주세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벌레 때문 아니어도 저녁에 산 가는건 여러모로 위험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기 러브버그.. 그외 여러 벌레들..으악 상상만해도 싫다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색여치가 다 잡아먹었나 모기는 없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밤산 ㄹㅇ 위럼해 가지말아야함 벌레도벌렌데 야생동물이나 기타등등 무슨 돌발상황 생길지 모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색여치는 징그러운 게 다가 아니야
손가락 입에 대봐 걔는 육식 곤충이라 깨물어 ..... ㄷ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입에 대 볼 생각 해본적도없다.. 아예없음 가까이가고싶지도않아ㅏ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오후엔 산 타는구 아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벌레보다 더 무서운건 사람이야...낮에도 혼자선 산 가지말랬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벌레보다 저녁엔 진짜 산 위험해 경찰피셜 수배범들 제일 은둔 많이하는 곳이 산이랬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벌레가 문제가 아님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구나 몰랐다 봄가을에 자주 혼자 다녔었는데..고마워 주의할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길거리에도 벌레 많은데 산은… 으악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뱀 때문에 어차피 못감 아니 안 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리가 여섯개일 바에야 없는게 낫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ㅌㅌㅋㅌㅋㅌ쿄쿜ㅋㅋㅋㅋ 말하는 거 왤케 웃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산 안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바로 벌레...모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혼산 좋아했다가 예전에 등산 괴담글 본 뒤로 절대 무서워서 안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고온다 뭐라고쳐야해? 등산 괴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에 인티에서 봤던건데 제목이 뭐였는지는 생각이 안 나긴 하거든..? 대충 엄마랑 딸이랑 등산 좋아해서 둘이 동네 뒷산을 갔는데 누가봐도 쎄하게 생긴 남자랑 눈이 마주친 뒤로 딸이 엄마한테 말해서 둘이 최대한 빠르게 그 장소를 벗어나려고 했는데 그 남자가 빠른 걸음으로 계속 쫓아오더래 .. 그 남자가 아닌척 하면서 해치려고 쫓아오는게 보이니까 모녀둘이 가다가 등산객 무리+개 산책 나온 아주머니랑 섞여서 같이 하산했는데 중간에 등산객 무리가 막걸리 한 잔 한다고 떠나버린거임.. 그래서 아주머니랑 모녀+수상한 남자 이렇게 세 무리만 남았는데 하산하던 도중에 갈림길이 나와서 아주머니랑 모녀는 헤어졌는데 그 남자가 계속 모녀를 따라오는거야.. 그 담은 자세히는 생각 안 나는데 어찌저찌 남자 따돌리고 무사히 하산했는데 딸이 그 다음날인가? 학교에 갔는데 친구가 자기 집 뒷산에서 개 산책하러온 아주머니가 칼에 난도질 당해서 살해당했다는 얘기를 하더래 근데 그 친구 집이 생각해보니까 자기가 저번에 엄마랑 같이 갔던 그 뒷산이었던거임.. 내가 쓴 거 보니까 ㄹㅇ .,,안무서운데 저거 원본 글이 생생한 묘사 대박이었어 보는데 손에 땀났었음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습한 날씨에 산에 가면 온갖 처음보는 벌레들을 다 볼수있음..
진짜 개징그러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오늘도 다들 파이팅!!2
8:51 l 조회 8
지금은 주식 새로시작하지마ㅋㅋㅋ
8:51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