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심리적으로 가끔 힘든데.. 이게 정말 다 힘들다고 하면
정신과에서도 아 네 힘드네요. 이러는게 다 아니야?
뭔가거기서도 심리적으로 어떤 병명을 찾을수가있어..??
내 심리나 내 마음은 나의 내면이잖아 너가 어떻게 알아??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심리적으로 가끔 힘든데.. 이게 정말 다 힘들다고 하면 정신과에서도 아 네 힘드네요. 이러는게 다 아니야? 뭔가거기서도 심리적으로 어떤 병명을 찾을수가있어..?? 내 심리나 내 마음은 나의 내면이잖아 너가 어떻게 알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