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에 이제 막 취업했는데..
일 배우는 중인데 너무 힘들어.
처음 배울 때 빡세게 해야 나중에 실수 안 하니까
좀 엄하게 가르칠 거라고 하긴 하셨는데
이 정도까지일 줄 몰랐어.
모든 사무 내 전화를 내가 1차로 받고, 담당자들한테
전화 돌려도 괜찮은지 확인하고 돌리고.
사무실 비품 비면 알아서 내가 잘 채워 놔야 하고
택배 온 거 있으면 이름 다 확인해서 택배 수령자 자리에 다 갖다 놔야 하고..
거래처 손님 취향 음료들 다 외워서 그때그때 맞춰
드려야 하고, 매일 아침 화분 밖에 옮겼다가 시간 되
면 들여야하고
점심시간 전에 메뉴 뭐 드실지 다 여쭙고 맞춰서
시켜 놔야 하고..
자료 입력해 놓은 거 갑자기 물어보면 그때그때 맞춰
서 잘 대답해야 하고, 업체 정보들 다 전반적으로 외
워 둬야 하고... ㅠㅠㅠㅠ
너무 힘들어서 관두고 싶어.. 일배우는게 이리 힘든
건줄 몰랐어. 첫 취업인데 너무 쉽게 관두는것같아
눈치는 보이고... 하...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