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모르게 오픈채팅했더라친구들이 들어가서 떠봤는데
애인없는 척하고 대화하더래
미친척하고 물어봤어 오픈채팅뭐냐고
심심해서 그랬다 대화 5명이랑했는데
(3명이 친구) 2명은 그냥 장난치고갔다
3명이랑도 대화하다 걍 선넘어서 방나갔다 했는데
3명 다 대화중임
나한테 진실이랑 거짓을 섞어말하는 걸 알아버림
헤어져야하는걸 아는데
걍 마음이 그래도 내가 좋으니까 어쩌지도 못하고 이러는 거 이닌가? 싶어서 속아줄까 싶고
애인는 내 친구들인것도 모르고있음
어쩔까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