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1살에 뉴욕 갔을 때 볼드랍 끝나고 새벽 2-3시에 지하철 사람 미어터져서 1시간을 숙소까지 혼자 걸어갔는데 무슨 생각이었는지 머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다니면서 오 아침 되면 여기 와바야징 ㅎㅅㅎ 이러면서 꽃밭머리로 다님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
|
나 21살에 뉴욕 갔을 때 볼드랍 끝나고 새벽 2-3시에 지하철 사람 미어터져서 1시간을 숙소까지 혼자 걸어갔는데 무슨 생각이었는지 머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다니면서 오 아침 되면 여기 와바야징 ㅎㅅㅎ 이러면서 꽃밭머리로 다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