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창원에 이거 뭐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9/13/e40c284ddf98116f94321dfa484a4360.jpg)
우리나라는 진짜 뭐 도로도 그렇고 이상한 문구도 그렇고 왜이렇게 다 구리냐..저기는 멀쩡한 나무 베고 지었는데 참고한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지으면서 들어간 돈 다 어디로 꿀꺽 했을까
이정도면 보는 눈 없는 나이먹은 꼰대들이 문제인거야 아니면 일부러 저따구로 지어놓고 공삿돈 꿀꺽하려는 인간들이 문제인거야 저래놓으니 누가 한국으로 관광오냐구..^^ 다 일본가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
|
우리나라는 진짜 뭐 도로도 그렇고 이상한 문구도 그렇고 왜이렇게 다 구리냐..저기는 멀쩡한 나무 베고 지었는데 참고한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지으면서 들어간 돈 다 어디로 꿀꺽 했을까 이정도면 보는 눈 없는 나이먹은 꼰대들이 문제인거야 아니면 일부러 저따구로 지어놓고 공삿돈 꿀꺽하려는 인간들이 문제인거야 저래놓으니 누가 한국으로 관광오냐구..^^ 다 일본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