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우리집 근처오시면 문자줘서 꼭 사먹거든 꽤 오래됨 항상 2인분 시키다가 먹는 사람 나뿐이라 1인분 시켜먹은지 1년 정도 됐어 오늘도 1인분 시켰는데 오늘 갑자기 주면서 본인이 항상 3인분 주고 있는 거 아냐면서 3인분 챙겨준다고 얘기하심 거기선 아진짜요? 감사해요~~ 이러고 말았는데.. 내가 보기엔 솔직히 아니야ㅎ 맨낫 똑같은 그릇에 부어먹는데 2->1로 바꿨을 때 확실히 양도 적었고 전엔 가족 다먹어도 남았는데 지금은 나만 먹는데도 다먹음.. 내가 바보도 아니고 갑자기 왜 늘 3인분 준다고 언급하시는건지ㅎ 그 말 들으니까 갑자기 사먹기 싫어졌어ㅠ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