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에서 인턴하는데 정말 상상 그 이상임. . .
나한테는 직원도 아닌게 아는 척 한다고 막 대해
직원들한텐 세금 운운하면서 막 대해
기분 안 좋으면 안 좋아서 난리
안 되는 거 다 알면서 안 해준다고 난리
현장에서 난리치고 말면 괜찮은데 돌아가서 여기 저기에 민원 글 올리고 신고하고 난리
객관적으로 봐도 진짜 말도 안되는 민원들인데 어쨌든 신문고에 올라오고 이러면 다 처리해야하는게 참... 현타 올 것 같음
물론 나태하고 불친절한 공무원들 많지만 적어도 우리 기관 직원 분들은 다 친절한데•• 나도 최선을 다해 알려주는데도 민원인들은 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 드는지 모르겠음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