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17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장 갈때 들고가고싶은데 파니들 추천이 필요해!
대표 사진
신판1
음 난 스탠리 쓰고잇긴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음 나도 스탠리 쓰긴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솔직히 난 스탠리 그렇게까지 좋은 거 모르겠어ㅠ 나 집에 있는 아무 텀블러도 밤에 얼음놓고 자도 아침까지 안녹아서 그냥 별차이 모르겠으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스벅 ,, 스탠리는 뭔가 너무 뚱쭝해서,,, 하고 밀폐 안되는거 불편해서 사실 얇고 밀폐되는 거 암거나 들고다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는 오왈라 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두 스탠리
근데 울 신구장 컵홀더가 쇠라서 스탠리 다 긁힘.. 부랴부랴 실리콘홀더 구입함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얼음 개오래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텀블러 귀찮아서 진짜 안쓰는 사람인데
스탠리는 꾸준히 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스탠리!!! 크기별로 있어 얼음이 진짜 안녹아
이번에 오덴세크보콜라보버전 선물받았는데 그건 써봐야알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는 락앤락거 쓰는데 괜찮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잠실야구장에선 긁혀서 잠실갈때는 이제 오덴세 들고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오덴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오덴세꺼 써 이것도 얼음 잘 안녹고 오히려 안에서 더 얼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나 오덴세 쓰는데 좋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난 스벅! 스탠리 쓰다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스벅으로 갈아탐..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오덴세 컵홀더에 잘들어가구 얼음 다음날까지도 남아있음!<이번에 구단별로 나온 그거
그 이상의 냉장력은 스탠리가 아니라 냉장고를 사야한다구 생각…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원래 구단별로 나오기 전에 동생이 오덴세 다른거 샀는데 비교해보니까 kbo 버전이 확실히 밑에가 슬림해서 잘들어가더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114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1
1:49 l 조회 111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
1:48 l 조회 36
갈맥들 다 자는거지?8
1:41 l 조회 103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470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196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17
0:54 l 조회 146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4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165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3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100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155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1
0:46 l 조회 12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41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2
0:45 l 조회 76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158
박채이 언제 이렇게 큰거야...2
0:33 l 조회 180
수원에도 러브버그 있나?8
0:32 l 조회 68
내일 선수단 표 나오면서 감추도 나와? 4
0:27 l 조회 201
올스타 갔다온 선수들 3
0:15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