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직이라 어깨랑 발 종아리 겁나아프거든
이번에 복지포인트 15만원들어와서 마사지 받고싶은데
걍 흔한 마사지샵인데
전신아로마 전신스포츠 얼굴 발 3시간짜리인데 20마넌이야
너무 투머치인가
걍 전신아로마에 발 정도만 받을까 고민된다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생산직이라 어깨랑 발 종아리 겁나아프거든 이번에 복지포인트 15만원들어와서 마사지 받고싶은데 걍 흔한 마사지샵인데 전신아로마 전신스포츠 얼굴 발 3시간짜리인데 20마넌이야 너무 투머치인가 걍 전신아로마에 발 정도만 받을까 고민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