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21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거리에 내가 백수라 부담스러워서... 자주 못보기도 하고 평소에도 애인이 대부분 사니까 내가 다 사주고 싶은데 교통비만 10만원에 케이크 3만원, 식비 20만원, 카페 3만원 이 정도는 생각하고 있는데 선물도 사주고싶은데 돈은 없고 내 사정이 안타깝당ㅜㅜ
대표 사진
둥이1
난 내생일엔 내가 샀어 ! 난 선물이나 케이크 받으니까 !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상황 되는대로 해주는거지 뭐 그렇게 신경써주면 고마워할거야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생일 때는 생일자가 샀옹 어차피 선물 받으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리는 생일당사자는 돈 한푼 안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222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안 마시는 커플은 취미가 뭐야?7
20:29 l 조회 47
아직 첫만남도 전인데 빨리 만나고싶음8
20:27 l 조회 20
제발급해 22살동갑커플인데 애인 생일선물 뭐사줄까5
20:27 l 조회 10
너네 짝사랑3
20:26 l 조회 26
헤어지고나서 전애인 스토리
20:26 l 조회 12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17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16
20:18 l 조회 67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1
20:13 l 조회 23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19
이별 보고싶어3
20:09 l 조회 29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2
20:04 l 조회 41
연락해줘11
19:59 l 조회 68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11
19:59 l 조회 53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2
19:57 l 조회 24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21
19:54 l 조회 63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55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6
19:52 l 조회 82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3
19:46 l 조회 42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6
19:45 l 조회 93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