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62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32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는 왜 짐검사해본적이 없지..
대표 사진
신판1
잠실 안하던뎅
대전 광주 수원은 했던 기억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위즈파크는 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라팍에서는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구장마다 다르지않아? 엔팍이랑 볼파크 했던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보부상이라 잠실 고척에서 다 해봤는데 잠실도 짐 많으면 까보라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리고 잠실은 원래 덜 빡빡한 편인데 5호선인가 6호선 방화범죄 있고 나서 며칠간은 뜯어진 페트병 들고온 사람들 내용물 냄새 다 맡아보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챔필 짐검사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고척도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고척이 제일 빡세지 않낭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대구는 하는데 엔팍은 안하더라 그래서 당황햇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고척도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문학 큰가방 아닌이상 안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대전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고척이 실내라 젤 빡세고 나머진 거의 안 하드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문학은 큰 가방만 검사함 작은건 안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챔필 함! 근데 자세히는 안보시던데 걍 가방 입구 열리는지 안열리는지 확인하는 수준이심ㅋㅋㅋㅋ 너무 큰것만 아니면 자세히 안하시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엔팍 몇달 전까진 했던거 같은데 최근에 가니까 안하더라 아님 아이스박스 있으면 그것만 열어달라고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난 대구 대전 창원 했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대구 광주 에서는 해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대전도 다보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문학 대전 하던데 잠실은 안 해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잠실 위주로 다니는 사람인데 종종 하던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 사직에서 한번도 본 적 없는데 라팍에서 보길래 오... 했음... 신기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문학 큰가방 위주? 근데 나고동은 보부상이지만 투명 가방ㅇㅣ라 한 번도 안 해봄 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구장마다 다 했던거같은데 근데 바리바리 아니고 딱 봐도 짐 없어보이는사람은 안하긴했던거같애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하는 구장은 하긴 하는데 솔직히 대충 보시고 가라고 하더라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엔팍은 이제 검수안해 그냥 말로만 소주 발견되면 압수라고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잠실은 그냥 말로만 여쭤보고
위즈파크, 라팍, 엔팍은 가방 검사 햇엇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고척 빡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잠실은 그냥 형식상 물어보는게 다고 대전은 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엔팍하는데 한 적 별로 옶웁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1
엔팍 올해부터 안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잠실은 짐검사하는 거 없이 표만 찍구 옛날 대구 갔을 때 짐검사하고 문학 수원 짐검사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3
고척 챔필에선 하더라! 주로 사직 가는데 사직에선 안 해서 처음엔 조금 당황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4
대전 고척은 했었고 사직 잠실은 안했던 거 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5
잠실 빼고는 다 했던 기억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6
고척은 안 가봤는데 다른 곳에선 좀 형식적으로 하는 느낌? 너무 가방 크지만 않으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7
사직도 한 적 없는 것 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8
ㅁㅈ사직만 다니다가 다른 구장 가서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장줄이 엄청 길어서 왜지? 했는데 가방 검사..원정가서 처음해봄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나두 ㅋㅋㅋㅋㅋㅋ 사직은 표도 그냥 찍고 들어가니까 입장줄이 길다고 느낀적이 없는데,, 사람이 표 확인하고 들어갔는데 가방검사 줄이 또 있어서 신기했어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9
나는 갈 때마다 하긴 했는데 (문학 고척)
뭔가... 젊은 소수 여자 < 큰 가방 아닌 이상 검사 ㄴㄴ
가족 단위 < 큰 가방만
얼큰해 보이는 아저씨들 < 이때만 좀 빡세게 보는 것 같았음 아마 술 때문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1
문학 고척 하던데 백팩 같은 경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오 나도 이거 궁금했는데 작년인가 잠실에서 짐검사했던거같은데 올해는 안하길래.. 구장마다 다르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3
몇년전에 라팍 알바 했었는데 그땐 쫌 빡세게했었음 병, 캔 다 안되고 페트병도 1리터 넘으면 뚜껑따서 1리터정도까지 하수구에버렸음
그냥 물도 흔들어서 기포안생기는거 확인하고(거품생기면 소주) 엄청 꼼꼼히 확인했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4
사직은 안해~~~근데 라팤 볼팤은 하던데 올스타때는 난 그냥 패스시켜주긴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5
수도권 구장들만 다녀봤는데 잠실은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말로만 물어보고 고척, 위팍, 문학 3곳은 짐검사 하는데 고척이 제일 빡세게 하고 위팍이랑 문학은 가방 안에 물건 한 눈에 보이면 확인만 하고 잘 안보이면 물건 살짝씩 만지면서 확인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6
위즈 고척 문학 대전 다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고척은 하고 잠실은 위험한거 없냐 정도만 물어보단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8
엔팍은 작은 핸드백은 안하고 큰가방들은 다 검사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9
고척에서 받아보긴 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0
고척 위즈파크 챔필 다하던뎅..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1
대구 해 짐검사알바도 해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2
사직 안 해 잘 모르시고 소주 들고오시는 분들 발각되면 걍 뺏기는 것만 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3
대구 창원 광주 고척 대전 했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난 대구창원 가봤는데 라팍은 하고 엔팍은 안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5
고척하는데 남자,아저씨들만 빡세게 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6
잠실 엔팍은 해봤던것같고
기아 삼성 문학은 했나...가물가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6
고척도했었나 기억이안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7
하긴하는데 완전 대충하던데! 5초도안걸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8
사직 한 번도 안했엉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9
사직 3년전인가 몇번 하긴했는데 최근엔 안 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0
짐 검사라고 해야하나?
4군데 가봤고 광주도 고척도 잠실 대전 다 하던데(한번 슥 열고 보더니 얼음있냐 물어보고 없다하면 바로 보내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1
고척 대전은 무조건하고 잠실은 보냉가방 들고가면 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2
큰가방이나 페트병같은 거 들고드가면 대부분 술인지 확인하고 보내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2
대전 대구 창원 잠실 대부분 가방 대충보거나 구두로 물어보는 정도고 사직은 아직 한번도 없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3
잠실은 구두로 물어보기만 하고 볼팤은 올스타전에 가니까 열어서 보여달라곤 하더라 반투명 방수 가방이라 그냥 활짝 열어서 내용물 공개쇼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4
고척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5
와 사직밖에 안가봐서 충격이네 짐검사를 하구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6
라팍 입장줄=짐검사 줄 슝슝슝 드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7
다하는거아니었어?
난 대전만가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8
다 해!
안하면 들어갈 수 없는 구조아닌가..?
게이트 마다 검사하는 사람 다있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8
잠실 라팍 챔필 가봤는데
다하더라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9
대구 해용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0
볼팤이랑 챔필은 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1
수도권 구장만 다녔는데 잠실에서 한 번 하고 한번도 짐 검사 안 해 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2
고척 잠실 문학 가봤는데 고척문학에선 짐검사하더라..! 고척에서 짐검사 알바도 했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3
잠실 그냥 물어만 보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4
챔필하는데 빡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5
대전 광주 창원 다 했었어 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6
엔팍 큰가방은 하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7
대구 광주 대전 다 했는데 그냥 가방 활짝 열고 가니까 스윽 보고 바로 보내시더라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8
간단하게 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9
엔팍은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0
매번 하는뎅 라팍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1
대전은 그냥 보여주면 슥 보고 끝나 술 같은거 있나 보려고 하는거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2
잠실은 안하고 수원은 하는데 그냥 슥 보기만 하고 끝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3
내가 가본 곳은 잠실 빼고 다 했던거 같음 타스포츠 포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4
사직은 안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잠실 물어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6
엔팍 올해 했었는데 저번달에 갔을땐 안하더라 랜덤인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7
잠실 문학 고척 다 하는데! 심하겐 안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8
대전 문학은 걍 지나칠 수 있는데 고척은 한명씩 다 보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9
나 잠실에서 했는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0
창원은 시즌초에 하다가 이제는 큰가방만 검사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1
예전에 칼부림 심할때 했었는데
그때 시큐의 질문이 아직도 안잊히네
"안에 칼 있어요?" 라는 질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잠실 문학 고척 대전 다 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3
고척 대전 잠실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4
고척 함 잠실 가끔함 사직 안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5
엔팍 저번주에 갔는데 안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6
오 라팍 요새도 하는구낭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7
장난인줄 알았는데 진짜 하는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8
잠실은 물어보기만하고 고척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9
나 잠실 최근에 짐 검사한적 있음 직원따라 다른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0
잠실 한창 칼부림사건 심할때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맞지??? 근데 최근에 갔을때는 안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1
문학은 아저씨들만 하는 거 같음 가족들이랑 가면 항상 아빠나 삼촌만 검사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1
저번에 대전 갔을 때는 했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2
고척은 해 항상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3
고척햇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4
위팍 항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5
대전 수원 고척에선 항상 했었고
문학 창원은 기억이 안나 안했던 거 같고
잠실은 칼부림 사건 때만 해봤어 그때 갑자기 내 가방에서 감지기 울려서 짐 다 꺼냄ㅋㅋㅋ쿠ㅜ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6
고척도 대충해서 의미없긴함 미리 없다고 말하면 쓱 보고 믿고 들여보내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7
잠실 자주 가는데 짐 검사까지는 아니고 큰 페트병같은거 없으시죠~? 묻고 들어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8
창원 짐검사는 그냥 가방 눈대중 검사 느낌이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9
짐검사 하는곳도 있고 안하는곳도 있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0
챔필 스카이박스석 가면 텀블러 열어서 냄새도 맡아보더랔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1
고척 빡세게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2
사직도 옛날엔 했었지 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6
222 입장전에 테이블에 짐 올리구 검사 받았었던 기억이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9
333 술 숨겨서 들어가고 그랬었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3
고척은 하고 잠실은 안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4
대구도 하더라 술 땀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6
사직도 몇년전엔 했는데 요즘 안하더라?? 엔팍 갔을때도 검사하긴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7
작년에 많이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0
문학은 거의 안하긴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1
엔팍 옛날에는 여자 핸드백 제외 다 검사했는데 6월말? 부터는 아이스박스나 아저씨들이 큰 가방 들고올때만 검사함 소주 이런거 땜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2
챔필 알반데 빡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3
하지않나? 나 야구장알바 했을 때 짐검사 걸리면 좋아했었는뎅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4
사직 한번도 안 해봤서ㅓ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5
잠실은 안하고 위즈파크,고척,챔필,볼파크 가본곳 다 검사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6
사직 예전에 했는데 요새는 안하구낭 위즈파크는 그냥 형식상으로 슥 보기만 했고 잠실은 안해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7
함 근데 솔직히 안하는수준임 걍 지퍼열어보고 들어가라함
이상한거 숨기고 가도 절대 못거름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8
문학 나 갔을땐 햇어 살짝 열어보는 정도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9
댓에서 한다는 구장중에 수원 고척 빼곤 받아본 적 없음 고척도 그냥 가방보여주세요 (쳐다도안보고) 네 이게 끝이고 수원은 대충 가방 만지는 척 하고 보내주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9
짐 없는 편도 아니고 오히려 보부상이라 항상 나이키 리유저블백 이상 들고다니고 먹거리 바리바리스타로 싸가지고 다니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0
라팍이랑 사직 안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1
올해 라팍 고척 했는데 생각해보니 잠실은 안했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2
고척 수원 하던데 잠실은 안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2
최근에 수원 갔었는데 가방 열고 손까지 넣어서 다 보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3
챔필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4
문학 하는 거였어? 많이 갔는데 한 번도 안해봄.. 짐색이긴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5
대전 나는 가방안에 먹을거 없어요 하고 슥 보여주고 지나가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6
올해 잠실 고척 문학 수원 이렇게 갔었는데 다 진짜 슥 보고 들여보내줌 가끔 당일치기 말고 1박해서 가방 좀 큰 날은 한번씩 안에도 봄 근데 아주 가끔이고 진짜 10번중 8번은 그냥 캔 있냐 물어보고 없다 하면 바로 통과했었던 거 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7
술때문에 하는거라 20대보다는 아저씨들한테 빡세게 하는듯 물병에 술담아오는 경우도 있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8
볼파크랑 고척이 젤 빡세게 하더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점심 먹고 올스타 투표한다는 거 깜빡함 ㅜ 아....
13:00 l 조회 28 l 추천 1
🐻: ㅠㅠ 우리 수빈이 손가락 어떡해 ㅠㅠ 수빈: 1
12:53 l 조회 121
저희 포카촬영 컨텐츠 나왔는디요7
12:46 l 조회 203
볼파크에서 유명한 열무국수랑 떡볶이가 둘 다 농심가락 맞지??8
12:26 l 조회 216
기아에 어떤 선수 다른팀 감독 닮아보여…11
12:17 l 조회 328
올스타 최종 결과는 언제나와??2
12:16 l 조회 152
이거 자리바꿔달라 하면 들어주실까17
12:06 l 조회 432
혹시 티켓베이에서 바코드 전달 이거 괜차나?3
11:52 l 조회 138
추워…6
11:52 l 조회 101
나 키움 선예매 대여해서 첨 해보는데 이거 여기서 인증하는거 맞아???5
11:41 l 조회 191
페번슬 잘하면 진짜 멋있는 기술중 하나인듯...4
11:38 l 조회 185
아이돌이래서 파라파라 하는 거 아니냔 얘기 나오는 거 보고 예상했는데도 충격적임1
11:19 l 조회 114
수빈선수 저 특유의 콧소리를 되게 잘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06 l 조회 183
파라파라 엄청 퍼졌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8
11:03 l 조회 791
원중선수 머리 자르신 거 사진 보고 옴…
11:02 l 조회 117
신한 업뎃하고 개느려4
10:54 l 조회 80
아 파라파라??? 뭔지도 모르는데
10:40 l 조회 95
갈맥이들... 자기들끼리만 보고..32
10:38 l 조회 853
아이돌 덕후시구나…13
10:22 l 조회 711
와 보넥도 신곡으로 엘지 응원가 만든대12
10:19 l 조회 5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