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싸우다가 갑자기 공황 와서 도망감 (찐으로 달려감)웃긴게.. 연애1년까지는 싸우면 공황오고 약먹고 그러더니만 뭔가 연애 끝물엔 약도 안먹고 공황도 하나도 안오더라
2. 내 입에서 헤어지자는 말 나올까봐 만나서 얘기하자는 약속 1시간씩 계속 미룸
그래서 그냥 전화로 얘기하자. 고 카톡 보내니까
지금 만나자고 함. 헤어지자할까봐 미뤘다고 하더라
내가 너랑 왜 헤어지냐고 하니, 바로 기고만장해짐
3. 내가 서운한 거 얘기하는데 자고나면 괜찮아질거라고 일단 자라고 함
진짜 왜 이런 섀끼를 만났지? 3년동안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