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00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19) 게시물이에요
cctv 캡쳐한거라 화질 구려..
길고양이인데 꼬리 저거 정상인거야???
뭔가 다른 고양이랑 다른것 같은데

[잡담] 얘 길고양이인데 꼬리 정상인 거야?? | 인스티즈

[잡담] 얘 길고양이인데 꼬리 정상인 거야?? | 인스티즈

내가 고양이에 대해서 잘 몰라서 궁금해서 물어보ㅓ
대표 사진
익인1
길냥이들중에 꼬리가 뭉툭하거나 짧은 애들있는데 언뜻 어미뱃속에서 자랄때 영양공급이 충분하지 않아서 제대로 안만들어진거라고 들은 것 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맞아 이거얌
근데 쟤는 잘먹었는지 둥둥해보인다 살아가는덴 문제 없어! 우리 냥이도 스트릿 출신인데 저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꼬리가 뭔가 뭉툭하고 짧아 보이길래 정상이냐고 물어본거였는데 그런 이유였구나ㅠ 사고 나서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다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근에 그림체만 이쁘고 스토리는 없는 만화 봤더니
13:05 l 조회 1
삼전은 발목 잡는게 많아?
13:04 l 조회 7
지금까지 인간 입맛대로 지구 박살내왔으면서
13:04 l 조회 10
애인이 왜 블루종 입는 지 모르겠음1
13:04 l 조회 8
서울에 집있으면 언제 퇴사할래 1
13:04 l 조회 7
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1
13:03 l 조회 23
너네는 다른 사람 꼭지 실루엣 보이면 말해줘?3
13:03 l 조회 16
난 하닉 증권사 목표주가 찍기전까진 안팔거임 ㅋㅋ
13:03 l 조회 17
옷 33만원치 결제했다가 현타와서 전부 취소했다😇 2
13:03 l 조회 10
돈까스 생긴거 최악이다...1
13:03 l 조회 15
앞으로 삼닉이라고 부르지 마라1
13:03 l 조회 29
손버릇 안 좋은 친구 때문에 상퍼받은 익인..있어?1
13:03 l 조회 11
라식라섹 병원 가면 검사하고 나한테 맞는 방식 추천해줘?2
13:03 l 조회 5
전력 이 잡주는 대체 언제 탈출할 수 있는 거옄ㅋㅋㅋ
13:03 l 조회 8
25살인데 사는 게 매일 빠짐없이 어려운 과제를 해결해나가는 느낌이야
13:03 l 조회 5
분명히 이렇게 다 뛰어들면 위험신호라했는데1
13:02 l 조회 29
혈육 블루종 입는 거 꼴보기 싫다!
13:02 l 조회 5
피부잘알들아 모낭염인거같아 접촉성 피부염인거같아?? (사진있음)ㅜㅜ
13:02 l 조회 7
입덧 입맛도 유전인가봐.. 1
13:02 l 조회 6
반도체 없음 청년 손들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13:0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