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52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24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3) 게시물이에요
애인있는데 이성이랑 같이 은근히 스킨십하고 웃고 떠들고 ㅋㅋ진심
대표 사진
둥이1
회사에서 그러고싶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ㅈ 웃고 떠드는거까지 유사연애라 보면 넘 억울해 나 파워I인데 어쩔수없이 사회생활하는거임 ㅠㅠㅠ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솔직히 실제로 보면 분위기에서 그냥 다 티나
사회생활이랑 다르게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사에서 은근한 스킨쉽?..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ㄷ 유부남이 그러던데…인스타에서는 사랑꾼이라서 충격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걍 남녀 섞인 집단은 직장이든 학교든 모임이든 무조건 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22 나 대딩인데 우리 학과도 그럼..ㅋ 소수과라 더 심한건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오 우리도 소수과인데 과씨씨는 많아도 유사연애는 없음… 특히 학년 올라갈수록 ㅋ ㅋ남자동기들 걍 다 사촌오빠 사촌동생가틈 ㅎ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33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55 우리학과 소수과에 맨날 붙어잇는 학과?인데 유사연애 진짜 개~~~많음 너무많아서 인간에 정떨어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오히려 젊은애들은 선 지키먄서 잘 노는데 나이 맠ㅎ은 유부들이 그러는거 보고 충격받음ㅋㅋㅋ 불륜도 개많이 우리회사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2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울회사 장기연애하는 남자대리 ㅋㅋㅋㅋ 맨날 옂직원들 끼고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ㄹㅇ 우린 남자없으면 회식안가는 예신있음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헐 ;;;;(;;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와씨 퇴근하고 왔는데 이 글 보고 상상하니까 토나올거같애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대놓고 연애하는 상사도 있었음ㅋㅋㅋ찔리겠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웃고떠드는거까지뭐라하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22ㅠㅠ그럼어케다녀야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오피스 허스밴드 와이프는 필수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아 나 전직장에서 일부러 남자대리님 자리까지 찾아와서 터치하고 별거 아닌얘기하러 오는 여자대리님 있었음 둘 다 기혼자였음 누가봐도 유사연애 즐기는 사람들 완전 티남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ㄹㅇ 개많아 단순히 웃고 떠드는 게 아니라 딱 보면 보임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222 그 동성 대할때랑 이성 대할때랑 웃음소리부터 달라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호오..... 직장 생활 10년 차 다닌 회사만 5군데 넘는데 사내연애는 봤어도 유사연애는 한 번도 못 봄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웃고떠는건 ㄱㅊ음 근데 스킨십하고 매일 붙어있는애들 있음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 여친 있는 애가 선넘을듯 그러길래 지금은 아예 말도 안섞을려고 함..ㅋㅋㅋㅋ 이래서 이성 있는 자리에 못끼게 하는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하 취뽀해서 나도 이런 거 보고싶다. 출근하기 개싫을텐데 도파민이라도 충족되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다들 웃고 떠드는 거에만 핀트 맞춰서ㅋㅋㅋㅋ 은근한 스킨십도 있다잖아 윽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ㅇㅈ 결혼 전제인 남친 있는데도 비밀로 하고 남자직원들이랑 2:2로 술 자주 마시고다니는 사람 있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
18:35 l 조회 1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7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7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11
썸남한테 좀 서운?한거 내가 예민한거야?
18:28 l 조회 9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3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2
18:20 l 조회 29
남익드라,,,,4
18:17 l 조회 28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0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3
18:12 l 조회 115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74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23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9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9
18:02 l 조회 92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8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2
17:59 l 조회 22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5
17:57 l 조회 46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34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5
17:55 l 조회 17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