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위에 내용 그대로야.. 완전 싸운 뒤에 뭔가 화해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싸우는게 그대로도 아닌 그 상황일때 어떻게 연락 이어가?아직 나는 서운한게 많은데.. 상대방은 그냥 사과하고 끝인 편이라ㅠ
내가 아직 첫 연애중이라 이런건 잘 모르겠어서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위에 내용 그대로야.. 완전 싸운 뒤에 뭔가 화해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싸우는게 그대로도 아닌 그 상황일때 어떻게 연락 이어가?아직 나는 서운한게 많은데.. 상대방은 그냥 사과하고 끝인 편이라ㅠ 내가 아직 첫 연애중이라 이런건 잘 모르겠어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