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68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진짜 레시피 외우는거나 계속 서 있는거 등등 다른건 노력으로 극복하겠는데 무거운건 못들겠어 음식이라 바닥에 밀어서 옮기지도 못해 계속 부탁드리는 것도 눈치보이고 꼽주는 사람들도 있고... 처음에 분명 카운터 한다고 했는데 왜 주방으로 보냈는지 원망스럽고 그럼ㅜㅜㅠㅜㅜㅜ 하 알바때문에 우는거 진짜 한심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직장도아니고 옮겨버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무거운거 든다고 얘기 없었고 카운터로 지원했었는데 갑자기 업무가 바뀐걸 어떻게 함... 해보기 전에 알았으면 진작에 안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명 근무하는 매장이면 몰라도 근무자 수 많은 큰 곳들은 나눠져 있어... 익인이가 잘 모르나보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고 이겨내야지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
8:57 l 조회 1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2
8:57 l 조회 9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2
8:56 l 조회 13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4
8:56 l 조회 12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7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0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43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4
8:53 l 조회 28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3
8:53 l 조회 34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5
8:53 l 조회 18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23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25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1
8:52 l 조회 24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4
8:52 l 조회 58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5
8:52 l 조회 28
회사에서 한 사람 가지고 이상한 소문 내길래 1
8:51 l 조회 25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5
8:51 l 조회 25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2
8:51 l 조회 28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4
8:50 l 조회 38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1
8:50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