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레시피 외우는거나 계속 서 있는거 등등 다른건 노력으로 극복하겠는데 무거운건 못들겠어 음식이라 바닥에 밀어서 옮기지도 못해 계속 부탁드리는 것도 눈치보이고 꼽주는 사람들도 있고... 처음에 분명 카운터 한다고 했는데 왜 주방으로 보냈는지 원망스럽고 그럼ㅜㅜㅠㅜㅜㅜ 하 알바때문에 우는거 진짜 한심하다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레시피 외우는거나 계속 서 있는거 등등 다른건 노력으로 극복하겠는데 무거운건 못들겠어 음식이라 바닥에 밀어서 옮기지도 못해 계속 부탁드리는 것도 눈치보이고 꼽주는 사람들도 있고... 처음에 분명 카운터 한다고 했는데 왜 주방으로 보냈는지 원망스럽고 그럼ㅜㅜㅠㅜㅜㅜ 하 알바때문에 우는거 진짜 한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