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환 신청하려고하는데 월급 최대한 올려야해서 근무 조절해야하거든
우리회사가 12월1~10일까지 신청
그리고 익월(26년1월)부터 dc형으로 전환후 그전 퇴직금 db형으로 산정후 적립금 입금이란말이야
급여는 항상 익월 10일에 들어오구..!
1. 10,11,12월에 입금된 급여(9,10,11에 일한분)으로 계산일까
2. 11,12,1(예정) 에 입금된 급여 (10,11,12에 일한분) 으로 계산일까?
뭔가 2번일꺼같은데 그럼 1월에 아직 입금되지 않은 급여로 미리 계산해주는건가..싶어서 ㅋㅋㅋㅋㅋ
하 회사 총무팀에 물어보기 시러 엉엉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