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엄청 심해서 수도꼭지 였는데 미국 사는 4년동안 비염 거의 없었어 일년에 1번? 2번정도
대만에선 2년동안 살았는데 그땐 그냥 손수건 코밑에두고 마스크로 콧구멍 막았뒀음
휴가때 다시 한국 오니까 수도꼭지 개방 ㅋㅋㅋㅋ 넘 힘들어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비염 엄청 심해서 수도꼭지 였는데 미국 사는 4년동안 비염 거의 없었어 일년에 1번? 2번정도 대만에선 2년동안 살았는데 그땐 그냥 손수건 코밑에두고 마스크로 콧구멍 막았뒀음 휴가때 다시 한국 오니까 수도꼭지 개방 ㅋㅋㅋㅋ 넘 힘들어 |